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멜론, 게토레이와 ‘인생축구 음악 공유’ 즉석당첨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7-31 16:43 송고
© News1
© News1
국내 No.1 뮤직플랫폼 멜론은 오는 8월 30일까지 3번째 ‘스포츠 기어&뮤직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평소 인상 깊었던 감동의 스포츠 음악을 추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3000만명 멜론 고객들이 농구, 육상, 축구 등 관련된 인생 ‘스포츠 음악’을 공유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멜론이 영화, 공연, 전시 등 화제의 문화행사와 음악을 접목해 색다른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한 것과 마찬가지로 본격적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음악과 스포츠의 만남을 시도하고 있다. 이는 스포츠가 주는 감동과 의미를 한층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축구를 주제로 한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나이키스포츠용품패키지, 멜론 이용권, 게토레이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멜론 이용권 해지 없이 서비스를 이용 중인 모든 회원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멜론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게토레이 제품의 QR코드를 스캔한 후, ‘나에게 영감을 준 최고의 스포츠 음악’을 이벤트 창에서 검색 해 추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스포츠 음료 브랜드 게토레이와 공동으로 기획됐다. 게토레이의 광고 및 마케팅, 소비자 이벤트에서 멜론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멜론은 ‘VIP혜택관’을 통해 장기 VIP 회원을 위한 독보적인 문화 혜택을 제공 중이다. 멜론 이용권 해지 및 구매는 웹과 앱 해당 메뉴에서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