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8월 첫째주(7월31일~8월6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31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서두르지 않기

이번 주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아무리 급하더라도 한번 더 생각해 보고 느긋하게 움직이세요.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확실히 처리해야 합니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넌다는 생각을 갖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우연한 기회에 만나는 사람에게 주목하세요. 스쳐가는 사람들 속에 당신의 인연이 숨어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세요. 두 사람의 관계를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많은 시기입니다. 갑작스럽게 목돈이 나가거나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고, 웬만하면 약속도 미루도록 하세요. 최대한 절약하며 여유 자금을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균형감

이번 주는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매몰되지 마세요.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써야 합니다. 혹시라도 말 못할 고민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이번 주는 돈을 벌어들이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이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항상 남에게 신세만 지면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 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세요.

<양자리>
-결단력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또한 당신의 생각이나 의견도 확실히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분위기나 다른 사람에게 끌려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게 거리를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만나보세요. 천칭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시험을 보거나 직장을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황소자리>
-스트레스 관리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때로는 노력해도 잘 풀리지 않는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어쩌면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안 좋은 일이 있다면 빨리 잊고, 기분을 풀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잘못하면 사소한 일로 연인에게 꼬투리를 잡힐 수도 있습니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일대일로 만나는 자리는 피하도록 하세요.

돈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결정을 내렸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람들은 조건을 잘 따져보세요. 잘못하면 고생만 하고 제대로 보수를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탄탄대로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한 주입니다. 일이나 학업 뿐만 아니라 애정운도 좋은 시기입니다. 뭔가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작하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고 있으니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진전될 것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서야 합니다.

재물에 있어서도 매우 만족스러운 한 주입니다. 좋은 기회를 잡거나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성공에는 그만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게자리>
-적극적인 태도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대충 넘겨서는 안 됩니다. 작은 노력이 쌓여서 큰 성과로 이어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외모나 조건보다는 상대방의 내면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갖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특히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는 피해야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놓치지 마세요.

<사자자리>
-진로 변경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한 주입니다. 새로운 분야로 진로를 변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 접근해 오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한 모습을 보이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에 대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연인에게 양보해 주세요.

재물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에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특히 이직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조건을 잘 따져보셔야 합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장기적인 전망을 우선하세요.

<처녀자리>
-복지부동

뭔가 풀릴 듯 풀릴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입니다. 운전을 하는데 교차로에서 계속 신호에 걸리는 상황이라 하겠습니다. 열심히 일해도 결과는 엉뚱하게 나오니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거두는 시기가 아니라 투자의 시기라 생각하세요.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무심코 던진 말에 상대방이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싱글들은 서두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급하게 연인을 만들려다가 엉뚱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몸은 피곤해도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가볍게 쇼핑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횡재수도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인내가 필요해

당신의 끈기와 인내심을 시험받는 듯한 한 주입니다. 뭔가가 자꾸 당신의 발목을 잡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꾸준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성을 만날 때에는 열린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세요. 괜히 선입견을 가졌다가 좋은 인연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은 연인을 잘 챙기셔야 하는 때입니다. 상대가 한 눈을 팔 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세요.

이번 주는 다른 사람들과의 돈 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남에게 빌려주지도 말고, 당신이 빌려서도 안 됩니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특히 아무리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보증은 절대 피하셔야 합니다.

<전갈자리>
-내게도 이런 일이

무엇이든 마음먹은 대로 대로 술술 풀리는 시기입니다. 일이나 학업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고민하던 일이 있더라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마치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까요.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적극 대시해 보세요. 지금 용기를 내지 않는다면 나중에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커플들은 작은 갈등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갈등이 있다면 오래 이어지지 않도록 빨리 풀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약간의 횡재운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의 말에 따라 재물을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귀가 얇으면 그만큼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사수자리>
-덤벙대지 말고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날도 덥고 휴가철이라고 하여 흐트러져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는 한번 더 확인해 보세요. 덤벙대거나 실수하지 말고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꾀해 보세요. 기분 전환을 위해 신상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쓰도록 하세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데이트나 전화 연락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충동 구매나 불필요한 소비는 피하도록 하세요. 쇼핑을 할 때에도 사려고 했던 것만 사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인맥 관리

다른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 인맥을 넓히고 대인 관계를 돈독히 하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특히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모른 척 해서는 안 됩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한 팔 거들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적극적으로 상대방에게 다가서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을 사랑하는 만큼 당신의 마음을 겉으로 표현하셔야 합니다. 싱글이라면 연상 연하 커플이 되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상녀나 연하남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미리 여유 자금이나 비상금을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분에 넘치는 소비나 쇼핑 등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많은 돈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