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랑방 JOB "일자리 정보 多 모았다"…전문채용관 선봬

(광주=뉴스1) 박중재 기자 | 2017-07-27 11:42 송고
사랑방 JOB 전문채용관 © News1
사랑방 JOB 전문채용관 © News1

사랑방 JOB의 전문채용관이 꼭 필요한 맞춤형 광주 일자리 정보로 구직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광주 일자리 전문 사이트 사랑방 JOB(job.sarangbang.com)은 광주지역의 병의원, 요식, 교육, 미용·뷰티, 콜센터 등 일자리 정보를 총망라한 5개의 전문채용관을 운영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전문채용관은 업종별·업무별 세분화하여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희망하는 채용공고를 가장 편리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도에서 바로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 있어, 구직자가 원하는 지역에 어떤 일자리 정보가 있는지 손쉽게 볼 수 있다. 신규 구인정보를 모은 '오늘의 채용정보'에서는 현재 채용 진행 중인 광주지역 업체와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해당 업체의 근무환경, 규모를 확인할 수 있고, 구직자들에게 인기 있는 업체 정보를 한데 모아 제공해 많은 구직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사랑방 JOB의 모든 서비스는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채용정보 검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다양한 정보량과 편리한 서비스 덕에 사랑방 JOB 전문채용관에는 매일 1만 명의 구직자가 방문해 일자리 정보를 얻고 있다. 

사랑방 JOB 관계자는 "사랑방 JOB 전문채용관은 광주지역 구직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핵심 일자리 정보를 가장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전문채용관을 통해 성공 취업의 길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being@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