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 사진' 남겨볼까?

SNS에서 화제를 모은 해외 인피니티 풀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7-27 08:03 송고 | 2017-07-27 08:40 최종수정
마운틴 리조트 포이어베르크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News1
마운틴 리조트 포이어베르크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News1

여행지에서 '인생 사진' 하나 쯤은 남기려는 이들에게 '인피니티 풀'만큼 좋은 배경지가 있을까.

인피니티 풀에서는 수영장과 여행지의 전망이 이어진 듯한 설계로 호화스러운 분위기는 물론이고 각도만 잘 조절하면 하늘, 바다, 산 위에 떠 있는 듯한 착시 효과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전 세계 여행자들의 '인생 사진'을 많이 건져 화제를 모은 인피니티 풀이 유명한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 오스트리아, 마운틴 리조트 포이어베르크 
 
바다가 아닌 산의 능선과 이어진 듯한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을 갖춘 리조트다. 해발 1766m에 자리한 휴화산에 있어 스파와 사우나로 유명해 '홀리데이 체크 2017 어워드', '릴렉스 가이드 스파 어워드 2017', '2016 트립 어드바이저 우수 리조트' 등 휴식을 취하기 리조트로서 각종 상을 받았다. 인피니티 풀은 사시사철을 즐길 수 있도록 여름을 제외하곤 따뜻한 온천수 그대로를 이용한다.

빌라 호네그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News1
빌라 호네그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News1

◇ 스위스, 빌라 호네그
 
알프스 산맥을 바라보고 있는 리조트로 경치 자체가 감탄이다. 해발 914m의 뷔르겐스톡산 중턱에 자리한 이 리조트는 스위스 특유의 상쾌한 공기를 느낄 수 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노천 스파풀이다. 루체른 호수의 전체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저녁 무렵의 오렌지 빛 노을이 알프스 파노라마 위로 사뿐히 내려앉으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몽실몽실 피어오른다.
 
우붓 까만달루 리조트 앤 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News1
우붓 까만달루 리조트 앤 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News1

◇ 인도네시아, 우붓 까만달루 리조트 앤 스파  
 
울창한 정글 속에 녹아 있는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다. SNS에 올라온 사진들을 살펴 보면 사람들이 하나 같이 모서리에 자리하고 있는데, 마치 푸른 자연 속 안에 녹아든 듯한 착시 현상을 일으킨다. 우붓의 산 중턱에 자리한 이 리조트는 바다 인근에 있는 리조트와 다르게 자연 친화적인 것이 특징이다. 발리 전통 지붕인 ‘알랑알랑’이 얹어진 총 50여 개의 빌라는 야자수 나무와 계단식 논 사이에 하나하나 자리하고 있어 위, 아래 리조트와 확실히 구분된 전망을 자랑한다. 객실마다 갖춘 개인 수영장도 인피니티 풀 못지않은 환상적인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알핀 파노라마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News1
알핀 파노라마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News1

◇ 이탈리아, 알핀 파노라마 호텔
중력을 거스른 인피니티 풀을 볼 수 있는 리조트다. 이탈리아 발도라에 위치한 이 리조트엔 옥상이나 중앙에 자리한 다른 호텔의 인피니티 풀과 달리 공중에 붕 떠 있는 수영장이 있다. 외관을 보기만 해도 아찔하지만 놀랍게도 수영장 일부분 바닥이 유리다. 정말 하늘을 떠다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