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시세이도 C&PC 아넷사 등…바캉스 파우치 아이템 제안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7-26 15:16 송고
바캉스를 떠나기 전, 짐을 꾸리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한정된 공간에 알차게 담아야 바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후회가 남지 않는다. 하지만 짐을 싸기에 앞서 누구나 작은 파우치 앞에서 물건을 넣고 빼는 일을 반복하며 고민에 잠긴다. 이러한 수고를 덜기 위해서는 자극 받을 피부를 케어해 줄 아이템과 휴가지에서 빛나는 나를 완성시켜줄 뷰티 아이템이 무엇인지를 고민해보는 것이 좋다.

피부 최대의 적 자외선 케어, 시세이도 C&PC 아넷사 선블럭 4종

휴가철에는 야외활동이 많기 때문에 보다 장시간, 강력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쉽다. 따라서 차단효과가 높은 제품을 사용해야 홍조 및 피부톤의 변화 등과 같은 갖은 후유증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좌)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 부스터/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br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 (우)© News1
(좌)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 부스터/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 (우)© News1
시세이도 C&PC 브랜드 아넷사의 퍼펙트 라인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어 아웃도어 용으로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와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아넷사의 에센스 라인은 뷰티 에센스가 들어있어, 마치 스킨을 바른 듯 피부의 보습을 유지해주며,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와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어 있다. 두 제품 역시 SPF50+, PA++++로 자외선 차단력이 뛰어나다.

특히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과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은 두꺼운 화장이 불가능한 여름철, 자외선 차단과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해 해결해주어 활용도가 높다.

자극받은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이네이처 드래곤프루트 수딩 젤

하루 동안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데는 가벼운 제형의 젤 타입 크림이 좋다. 특히 수딩 젤은 쉽게 흡수되기 때문에 빠른 피부 진정이 가능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마사지 젤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네이처 드래곤프루트 수딩 젤© News1
이네이처의 '드래곤프루트 수딩 젤'은 진정목적에 맞게 필수성분만을 첨가해 수분공급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한 트러블 유발 가능성이 있는 미네랄오일, 파라벤, 타르색소, 인공향료를 배제하고, 용과추출물 및 식물성콜라겐을 함유한 성분구성이 장점이다. 냉장고에 잠시 넣어둔 후 차가운 수딩젤을 마스크 시트지에 발라 얼굴에 얹혀두면, 달아오르고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으며,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덧발라,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빛나는 바캉스의 완성, 이세이 미야케 로디세이 퓨어 오드트왈렛

무더운 여름에는 아무리 꼼꼼히 메이크업을 해도, 어느새 땀과 물에 녹아 내려 엉망이 되기 쉽다. 따라서 최대한 가볍게 화장한 후, 나만의 향수로 포인트를 주어 바캉스 룩을 완성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세이 미야케 로디세이 퓨어 오드트왈렛© News1
이세이 미야케의 '로디세이 퓨어 오드트왈렛'은 향이 가볍고, 산뜻해 은은한 향기를 낸다. 가장 순수한 형태를 상징하는 물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로 탑노트에서는 시트러스와 만다린이 생기를 불어넣고 미들노트에서는 장미와 은방울꽃, 엠버 그리스와 케시메란이 조화를 이룬다. 베이스노트는 머스크향이 부드럽게 흩어지며 전체적으로 청량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가미된 세련된 향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