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6일 수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26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뚝배기보다 장맛. 겉보기보다 내실이 좋은 운. 남들이 뭐라 하든 내실을 기하라.

60년생 - 필요한 부동산 구입이나 신규투자에 적합한 때. 파는 것도 역시 마찬가지 운.
72년생 - 계약이나 상담은 내 뜻대로 진행되고 이동에 행운이 따르니 참고하라.
84년생 - 과욕을 부려 독점을 하려 하면 적이 생기니 양보의 미덕을 발휘할 것.
96년생 - 주변의 말을 따르는 것이 유리한 날. 어른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소띠>
소띠, 개띠와 함께하면 이득이 생긴다. 서로에게 좋은 일이니 상부상조다.

61년생 - 동료나 후배가 도움을 요청하면 흔쾌히 들어주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73년생 - 밖으로 돌아다니는 것보다 안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
85년생 - 어려운 일이 생기면 여러 사람에게 부탁하지 말고 단 한 사람에게 요청할 것.
97년생 -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한 하루. 늦게까지 밖으로 다니지 말 것.

<호랑이띠>
여러 가지로 얽히고 꼬이는 운세니 차분하게 보내라. 서두르거나 고집을 피우면 시비수가 따른다.

62년생 - 어려운 일이 있을 때에는 직접 나서기보다는 대리인을 내세우는 것이 유리하다.
74년생 - 부부간이나 남녀간의 문제로 방황을 하는 때이나 첫 만남을 교훈 삼을 것.
86년생 - 마음의 동요가 심해져 동서를 구분하기 힘들 정도가 되니 우선 안정부터 취할 것.
98년생 - 계약이나 아르바이트는 잘 따져보라. 무심코 넘긴 한 문장이 발목을 잡는다.

<토끼띠>
지성이면 하늘도 감응하는 때니 외롭고 힘들더라도 참고 견뎌내라. 겨울이 지나면 반드시 봄이 온다

63년생 - 예정에 없는 금전이 들어오거나 진취적인 일에 유리하니 적극적으로 나설 것.
75년생 - 눈높이를 낮추거나 목표를 줄여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에 임할 것.
87년생 - 귀한 연인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때. 말띠와 개띠가 더욱 정겹게 느껴진다.
99년생 - 주변과의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날. 이유없는 반항은 피하는 것이 좋다.

<용띠>
관운이 드는 날이니 직장인은 상사로부터 인정받는 날이고 상인은 물건이 잘 팔리는 날이다.

52년생 - 재물운은 좋으나 손재운도 같이 있으니 절약정신을 발휘하여 지출을 줄일 것.
64년생 - 남의 도움을 너무 기대하지 마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지는 때.
76년생 - 내 아이디어가 채택되거나 남이 못한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는 강한 운세.
88년생 - 하는 일마다 성과가 있고 주위의 칭찬이 자자해 선망의 대상이 되는 운세.

<뱀띠>
산 넘어 산!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버린다면 계속되는 고난도 쉽게 이겨낼 수 있을 운세이다.

53년생 - 일이 이루어 질듯하나 결과가 보이지 않으니 큰 일은 잠시 미루어 둘 때
65년생 - 말로 주고 되로 받는다. 투자 한 만큼 돌아오지 않으니 심사숙고 할 것
77년생 - 괜히 주변 환경이 싫어지고 짜증나 훌쩍 떠나고 싶지만 맘대로 안되는 때.
89년생 - 이성과의 다툼이나 주변 인물과 분쟁이 우려되니 언행에 신중을 기할 것.

<말띠>
믿었던 쪽에서 약속이 어그러지니 섭섭한 마음 금할 길이 없다. 나의 잘못이 없으니 큰 손해는 없다.

54년생 - 얻을 수 있으나 속 빈 강정이라. 겉모습보다 실속을 살펴야 할 때.
66년생 - 자신이 도와준 사람이 적이 되어 돌아오기 쉬우니 대인관계에 신중할 때.
78년생 - 경쟁자가 생겨 이기기 어려우나 잠시 물러나 있으면 해결된다.
90년생 - 주변의 관심이 간섭으로 느껴지는 때이니 대범하게 행동하여야 할 때.

<양띠>
스스로의 신념에 충실하라. 남의 말 들어서 좋은 일이 없겠다.

55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명예가 오르는 운세로 베풀면 오래 유지된다.
67년생 - 윗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제안이 들어오니 선택에 신중해야 할 때.
79년생 - 겉으로는 힘들어 보이지만 실속을 챙길 수 있으니 움직이면 길하다.
91년생 - 이성과의 좋은 인연이 생긴다. 산보다 바다 쪽에 좋은 인연이 있다.

<원숭이띠>
고기가 물을 얻으니 바랄 것이 없다. 이제 내 뜻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56년생 - 백원 투자해서 천원 벌 수 있는 날. 적극적인 활동이 행운을 가져온다.
68년생 - 자영업자는 재수가 좋다. 일이나 사업의 확장에도 좋은 하루.
80년생 - 무엇을 해도 좋은 날이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알차게 보낼 것.
92년생 - 윗사람의 지시를 따르면 행운이 있다.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일단 참아라.

<닭띠>
가까운 동료와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수 있다. 한 발 양보하는 것이 좋은 날이다.

57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에 행운이 있다. 약속이나 모임을 갖기에도 좋은 하루. 
69년생 - 좋은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지 마라. 망설이지 말고 추진하는 것이 좋다. 
81년생 - 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살 수 없다. 동료의 실수는 눈감아 주도록 하라.
93년생 - 주변 사람을 믿고 함께 가야 하는 날. 단독 행동이나 지나친 고집은 피할 것.

<개띠>
신중한 판단과 선택이 필요한 날이다. 잘 모르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 명예와 금전이 다 함께 좋은 날이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뜻을 밀고 나가라.
70년생 - 너무 인색하게 굴면 사람들이 모이지 않는다.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하는 날.
82년생 - 판단력이 흐려지기 쉬운 날이다. 중요한 결정은 혼자서 내리지 마라.
94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아라. 조금만 참으면 며칠이 편안하다.

<돼지띠>
손발은 괴로우나 주변에서 알아주지 않으니 답답한 심정이다.

59년생 - 고집피우면 미움만 받는다.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 융통성을 발휘할 것.
71년생 - 나태하고 게으른 모습은 피하라. 안일한 태도가 화를 부를 수 있다.
83년생 - 위아래가 협동하니 보람있는 하루이다. 주변과의 소통과 타협이 필요한 날.
95년생 - 주변에서 시비를 걸어와도 무시하라. 맞대응을 하면 나만 피곤해진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