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1★이슈]김준희 측 "이대우와 열애 맞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7-07-25 08:08 송고 | 2017-07-25 09:12 최종수정
© News1 김준희 인스타그램
© News1 김준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41)가 16세 연하 보디빌더선수 이대우(25)와 열애 중이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5일 뉴스1에 “김준희와 이대우가 열애 중이다”고 말했다. 교제 기간 및 향후 계획 등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회사에서 자세히 알지 못 한다. 본인과 이야기를 나눠봐야 하는데 아직 (김준희와) 연락이 닿지 않았다. 두 사람이 교제하고 있는 것은 맞다”고 답했다.

김준희 이대우 열애 소식은 김준희가 자신의 SNS에 연인의 사진을 게시하면서 알려졌다. 김준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 대지”라는 글과 함께 이대우를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김준희는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는 설명을 더했다. 또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나의 첫 럽스타그램”이라며 연인을 공개하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같은 날 이대우 역시 자신의 SNS에 보디빌딩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는 글에 “꼭 일등 2개 하겠다는 약속 지켰다.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서포트 할게. 많이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사랑, 사랑한다”고 설명했다. 또 김준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당당히 표현했다.

김준희는 1994년 뮤 1집 앨범 ‘새로운 느낌’을 발표하고 가수로 데뷔해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쇼핑몰 등을 운영하며 최근에는 ‘팔로우미 시즌2’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등 뷰티, 스타일 방송을 진행했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