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국내

청주 호텔 뮤제오, 도심 피서 즐기는 루프탑 풀서비스 제공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7-24 14:40 송고
© News1
충북 청주에 위치한 호텔 뮤제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중부권에서는 최초로 ‘루프탑 풀(POOL)’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온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보다 시원하게 여름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바다와 계곡을 벗어나 도심에서 색다른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최근 멋진 야경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루프탑바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루프탑 풀(POOL) 역시 이미 젊은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도심 속 피서지로 급 부상하고 있다.

호텔 뮤제오가 제공하는 새로운 부대시설인 ‘풀문’은 중부권 최초로 선보이는 루프탑 야외수영장과 프라이빗한 스파(spa) 서비스를 위한 자쿠지가 겸비된 스카이 가든으로, 최고의 전망과 함께 여름 휴가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세 이상 성인이 이용 가능한 야외 수영장과 온수와 버블로 야외 스파 이용 가능한 자쿠지 욕조는 물론 휴식과 일광욕을 즐길 수 있도록 선베드와 카바나도 마련돼 있다.

미니가든에는 빈백과 안락의자로 꾸며져 있어 도심 속의 새로운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바텐더가 즉석에서 준비해주는 다양한 칵테일과 시원한 음료를 이용할 수 있으며, 셰프 특선 피쉬앤칩스와 체다치즈수제버거 등도 만날 수 있다.

호텔 뮤제오 측은 “풀문은 호텔 객실 이용객 중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루프탑 풀 서비스를 통해 청주 시민들에게 한 여름의 도심 속 바캉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