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수페 ‘굿모닝&나잇스위밍’ 프로모션 外

수페·씨기어·닥터브로너스…‘여름 휴가’편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7-21 10:44 송고
© News1
© News1
▶ 수페(SOOFE’E)는 부산파라다이스 호텔과 함께 도심 속 최고의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굿 모닝 & 나잇 스위밍’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4일까지 야외 오션 스파 등 도심 속 여름 휴가를 테마로 구성해선보인 여름 패키지 ‘굿 모닝 & 나잇 스위밍’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수페 보티수 청아 마스크’와 ‘수페 보티수 수아 마스크’ 등 총 2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News1
© News1
▶ 씨기어(CGear)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신세계몰 SSG닷컴과 함께 ‘해피바이러스’ 특별전을 개최한다. ‘해피바이러스’ 특별전은 신세계몰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진행하는 브랜드별 쇼핑기획전으로 씨기어(CGear)는 오는 23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샌드프리 매트와 러그, 그리고 2017년 여름 첫 선을 보인 샌드프리 토트백을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씨기어(CGear)는 미국 군용의 헬리매트를 시작으로 특허 받은 이중구조의 첨단기술로 매트에 떨어진 흙을 손으로 툭툭 쳐주기만 해도 밑으로 빠지고, 반대로 바닥의 모래나 흙은 매트위로 올라오지 못하는 휴가철 필수템.
© News1
© News1
▶ 닥터 브로너스가 여행 가방 무게를 효과적으로 덜어주는 미니 사이즈 & 멀티 유즈 아이템 3종을 GS25편의점에 출시한다.  ‘퓨어 캐스틸 솝’ 미니 사이즈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핸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기내 반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세안과 바디 워시 겸용. ‘라벤더 핸드 새니타이저’는 물이나 비누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스프레이타입의 손 소독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데 적격인 ‘오가닉 매직밤’까지 3종 구성됐다. 미니사이즈 아이템 3종은 GS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