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염정아·이효리, '박진영의 파티피플' 첫 게스트 확정 [공식]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7-07-20 08:44 송고
SBS 제공 © News1
SBS 제공 © News1

배우 염정아가 가수 이효리와 함께 '박진영의 파티피플'의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염정아는 오는 22일 0시 15분 방송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의 첫 번째 게스트로 가수 이효리와 함께 출연한다. 두 스타가 함께 원하는 칵테일을 마시며 진행된 이번 '박진영의 파티피플'은 새롭게 시도되는 예능으로 첫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산범'에서 미스터리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 희연 역으로 분해 절정의 감정 연기를 선보이는 염정아는 이번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색다른 매력과 밝고 즐거운 모습을 선보인다. 박진영, 이효리와 함께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특유의 센스 있는 입담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실제 미스코리아 출신인 염정아와 노래 '미스코리아'의 주인공 이효리가 만나 함께 부르는 '미스코리아'는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염정아는 숨겨진 댄스 실력까지 공개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염정아는  지난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이후 오랜만에 나선 예능 나들이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염정아는 오는 8월 개봉하는 영화 '장산범'의 여주인공으로 오랜만에 '스릴러 퀸' 자리를 되찾기 위해 나선다. 이효리는 지난 7월 컴백과 동시 MBC '무한도전', JTBC '효리네 민박' 등에 출연하며 변함없는 디바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