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워너원X케이스위스 “내 마음 속에 저장” [화보]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7-17 17:34 송고
쎄씨(Ceci) © News1
쎄씨(Ceci) © News1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에 있는 ‘워너원’(Wanna One)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케이스위스와 패션 매거진 쎄씨가 함께 진행한 화보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총 11인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화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쎄씨(Ceci) © News1
쎄씨(Ceci) © News1
쎄씨(Ceci) © News1
쎄씨(Ceci) © News1
이날 화보는 화보는 ‘Our Celebration Day’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케이스위스의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착용,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 내내 멤버들 간 완벽 케미를 자랑하며 케이스위스 첫 브랜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워너원 발탁 후 진행한 SNS 이벤트 노출 수는 무려 17만회에 가까울 정도로 업계에 불고 있는 ‘워너원 효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워너원과 함께한 ‘Our Celebration Day’ 스타일 화보로 케이스위스 신상 의류 및 신발 제품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스위스 X 워너원’ 화보는 18일 발행되는 쎄씨 8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케이스위스 브랜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