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올림플래닛, AJ네트웍스와 전략적 MOU 체결…VR부동산 시장 개척 본격화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7-17 13:17 송고 | 2017-07-18 09:40 최종수정
© News1
© News1
VR부동산 마케팅 솔루션의 성공적인 확산을 위해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과 AJ네트웍스(대표 반채운)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 두 기업은 이번 MOU를 통해 VR모델하우스 확산을 본격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올림플래닛은 2015년 1월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VR부동산 프롭테크 스타트업으로 몰입형 3D기술 기반의 VR부동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VR모델하우스 상품은 분양∙홍보 마케팅에 특화된 서비스로 새로 짓는 대규모 아파트부터 재건축, 오피스텔, 상가 등의 다양한 부동산 상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VR투어, VR홈퍼니싱 등 부동산 상품의 홍보와 마케팅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매력적으로 제공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앞서가는 VR부동산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올림플래닛이 제공하는 VR부동산 솔루션은 부동산 서비스 산업의 선진화를 주도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서 부동산 관련 사업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림플래닛과 국내 최대 종합렌탈 기업 AJ네트웍스와의 전략적 업무협약은 올림플래닛이 VR 마케팅 솔루션의 적용 범위를 보다 확대하고 사업을 본격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다양한 산업에 첨단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VR기술의 특성상 렌탈 기업과의 만남으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AJ네트웍스는 물류 및 IT장비 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종합렌탈 기업으로,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올림플래닛의 VR모델하우스 상품이 보다 구체적인 형태로 시장에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림플래닛 관계자는 “보다 앞서가고 수준 높은 VR 부동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략적 MOU를 최대한 활용해 시장에 안정적으로 도입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