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해법독서논술 여름방학 백일장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7-07-17 09:53 송고
© News1
© News1
(주)해법에듀(대표이사 오병목)의 교과 연계 독서논술 브랜드 ‘해법독서논술’이 여름방학을 맞아 ‘여름방학 동안 읽은 최고의 책’을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해법독서논술 공식 카페 내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피자, 아이스크림, 모네 빛을 그리다 초대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법독서논술 사업단장은 “여름방학은 아이들에게 독서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무조건 책을 많이 읽는 것보다는 한 권의 책이라도 집중해서 차근차근 읽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책과 좀 더 친해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백일장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법독서논술은 30년 전통의 교육그룹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토론 및 발표 등의 능동적인 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을 대비하는 예비 초등, 초등, 중등 대상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융합과학논술 전문 브랜드 ‘뉴턴클럽’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뉴턴클럽은 예비 초등부터 초등 저학년 대상의 쉽고 재미있는 융합과학독서 프로그램 ‘큐리앤조이’, 초등 고학년 대상의 자연과학과 인문학의 융합과학논술 프로그램 ‘사이언 스토리’, 예비 중등부터 중등 대상의 융합 과학 토론 프로그램 ‘디베이트 과학 이슈’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이벤트 문의는 해법독서논술 공식 카페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회 관련 문의는 가까운 해법독서논술 교실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