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7월 셋째주(17~23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17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대범하게

화가 복이 되고, 복이 화가 되는 전화위복의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작은 일보다는 큰 일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기 보다는 소통과 협력에 힘쓰세요.
커플들은 초심을 찾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애 초기의 설렘과 긴장감을 끌어내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믿을 만한 사람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다만 지름신이나 충동 구매에 주의하세요. 당신의 수입을 잘 따져보고 그에 맞춰서 생활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때를 기다려야

욕심을 버리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도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잠시 쉬어가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세요.
커플들은 연인에게 예의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항상 옆에 있다고 하여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기분 상하는 일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사람들도 한시름 덜 수 있는 시기입니다. 너무 돈에 연연해 하지 말고 적당한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양자리>
-실력을 키워야

당신의 능력을 키우고 실력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에게 뒤처질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자연스러운 자리에서 이성을 만나보세요. 미팅이나 소개팅같이 형식적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연인에게 당신의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크게 걱정할 것도 없고 고민할 것도 없는 한 주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옷 등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옷차림이나 패션 스타일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황소자리>
-적극적인 태도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대충 넘겨서는 안 됩니다. 작은 노력이 쌓여 큰 성과를 불러온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외모나 조건보다는 상대방의 내면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갖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특히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는 피해야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놓치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행운이 함께

행운의 기운이 쌍둥이 자리와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저녁 술자리나 약속은 미루고 일과 학업에 매진하세요.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당신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세요.

싱글이라면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서둘러 고백해서는 안 됩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상대를 살펴보도록 하세요. 사귄 지 오래된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남의 말을 믿다가 다 된 밥에 코를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재물과 관련한 일은 당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게자리>
-긴장감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어느 정도 긴장을 유지하세요.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태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을 대할 때에도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일이든 사람이든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가까운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지나치게 상대방의 사생활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는 최대한 긴축 재정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현재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지 않도록 하세요. 돈을 쓰더라도 꼭 필요한 곳에만 쓰셔야 합니다. 어렵게 들어온 돈이 쉽게 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
-자연스럽게

흐르는 물처럼 순리대로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 분위기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당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거나 변화를 거스르려 해서는 안 됩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일단 상대방의 말부터 먼저 들어보세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애정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싱글이라면 당신의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삼각관계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연인 이외의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파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뜻밖의 횡재나 재물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다만 눈 앞의 이득을 따지기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얻는 것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기분 전환

이번 주는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만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트에서 말을 많이 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세요. 다만 횡재나 일확천금을 바라는 태도는 피하셔야 합니다.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당신의 노력을 우선하세요.

<천칭자리>
-리더십

사람들 앞에서 솔선수범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세요. 매사에 주도적으로 움직이며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 사람에 대한 배려와 아량도 필수입니다. 이번 주는 일이나 공부보다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우선하세요.

싱글이라면 주 중반 이후에 만나는 이성에게 주목하세요. 그전에 만나는 이성들은 잠시 스쳐가는 인연들입니다. 커플들은 삼각관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연인이 딴 생각을 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충동 구매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금 당장 써야 할 곳이 아니라면 지갑을 열지 않도록 하세요. 여유 자금이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적은 돈이라도 조금씩 투자하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전갈자리>
-고민 해결

고민하던 일이나 골치 아픈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모처럼 여유와 해방감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혼자서 해결할 수 없었던 일들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스스로를 가꾸는 데 힘쓰셔야 합니다. 아직까지 짝이 없다면 뭔가 새로운 변화를 추진해야 합니다. 커플들은 상대의 마음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대인 관계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어쩌면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을 겉모습으로 판단하지 말고 항상 예의와 정성을 다하세요.

<사수자리>
-서두르지 말고

이번 주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한번 더 생각해 보고 느긋하게 움직이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확실히 처리해야 합니다. 작은 일이라도 무시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세요.

싱글이라면 우연한 기회에 만나는 사람에게 주목하세요. 스쳐가는 사람들 속에 당신의 인연이 숨어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세요. 두 사람의 관계를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많은 시기입니다. 갑작스럽게 목돈이 나가거나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고, 웬만하면 약속도 미루도록 하세요. 최대한 절약하며 수중에 여유 자금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내 일은 내가

이번 주는 당신의 일은 당신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세요. 도움도 받지 못하고 괜히 자존심만 상할 수 있습니다. 매사에 독립심을 갖고 모든 일을 직접 처리하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셔야 합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확실하게 거절하세요.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넘치는 시기입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주변에서 소개가 들어온다면 못이긴 척 나가보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