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4일 금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14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과로나 과음으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날이다. 적당한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때.

60년생 - 불만이 있더라도 현 상황에 만족하라. 변화나 변동을 꾀하는 것은 불리하다.
72년생 - 빨리 피는 꽃이 빨리 진다. 서두르는 것보다 꼼꼼히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
84년생 -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에 주의할 것.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
96년생 -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니 주의하라. 일이나 공부보다는 쉬는 것이 좋은 하루.

<소띠>
꿩 먹고 알 먹고, 일거양득의 운세가 있는 날. 노력한 만큼 수확을 거둘 수 있다.

61년생 -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은 미루는 것이 좋다.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해야 할 때.
73년생 -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하는 날. 친한 사이라도 거절해야 할 것은 거절할 것.
85년생 - 자신을 능력을 과신하거나 요령을 피우지 말 것.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라.
97년생 - 섣부른 결정이 화를 부를 수 있다.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하루.

<호랑이띠>
주변의 도움을 얻어야 일이 풀리는 하루. 남의 일에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할 것.

62년생 - 맹수는 함부로 발톱을 보이지 않는 법. 아랫사람의 일에 관여하지 마라.
74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 격이다. 한 번의 수고로 둘을 얻을 수 있는 하루.
86년생 - 친구나 선후배의 덕을 볼 수 있는 날.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다.
98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친구들에게 한 턱 쏴라.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나 용돈을 얻는 날.

<토끼띠>
인내와 끈기가 있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더욱 힘을 쓸 것.

63년생 - 한편은 즐겁고 한편은 슬퍼지는 날. 괜히 들뜨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라.
75년생 - 구두쇠 작전으로 지출을 줄여라. 다른 사람과의 약속도 미루는 것이 좋다.
87년생 - 방심을 하거나 안일한 태도는 금물.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할 때.
99년생 - 이동을 하거나 바깥 활동에 좋은 날. 실내에만 있지 말고 잠시 바람이라도 쐬라.

<용띠>
강한 의지와 집념이 필요한 하루.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고 끈기를 발휘할 것.

52년생 - 행복의 뿌리는 가정에 있다. 오늘은 가정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좋다.
64년생 - 다른 사람과의 단합이나 합심이 필요한 날. 작은 일이라도 함께 처리하라.
76년생 - 이것 저것 손대지 말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할 것. 선택과 집중에 힘써야 할 때.
88년생 - 쥐 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는 법이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행운이 찾아온다.

<뱀띠>
보석이 흙 속에 묻혀 있는 형상이다. 당장은 얻기 힘드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53년생 -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빨리 고칠 것. 큰 방죽도 개미 구멍으로 무너지는 법이다. 
65년생 - 어렵게 얻고 쉽게 잃으니 마음이 심란하다. 좀더 참고 견디면 얻음이 크다.
77년생 - 될 듯 말 듯 애간장이 타는 날.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할 것.
89년생 - 양손에 떡을 쥐고 있으나 둘 다 얻기는 어렵다.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라.

<말띠>
성급하게 움직이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54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해 손해보기 쉬운 날. 부하 직원이나 집안 관리에 신경쓸 것.
66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몸을 낮춰야 하는 날. 나서면 불리하니 조용하게 있는 것이 상책.
78년생 - 고민한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직접 몸으로 부딪히면서 해결책을 찾을 것.
90년생 - 지나친 적극성은 상대방에게 부담을 준다. 사람을 대할 때는 여유를 가져라.

<양띠>
만남과 헤어짐은 피할 수 없는 일. 너무 슬퍼할 것도, 기뻐할 것도 없다.

55년생 - 얻은 만큼 잃기도 쉬운 운세. 수입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쓸 것.
67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날이다.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할 것.
79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가 따른다. 비밀을 잘 지키면 흉함이 없다.
91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자신이 직접 챙기고 움직여야 할 때.

<원숭이띠>
좋은 충고는 귀에 거슬리는 법이다.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들어야 하는 날.

56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날. 자신의 분수를 지켜야 할 때.
68년생 - 한번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다. 선택을 할 때는 신중을 기할 것.
80년생 - 무조건 앞으로 가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서두르지 말고 준비에 충실하라.
92년생 - 몸과 마음이 갈피를 잡기 어렵다. 주의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하루.

<닭띠>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지는 격이다. 오해받을 만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57년생 - 양보가 미덕인 날이다. 챙기려고 하기 보다는 주변에 베풀어야 하는 날.
69년생 - 성급하게 판단은 피해야 할 때. 전후 사정을 잘 알아보고 결정할 것.
81년생 - 아랫사람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중요한 일은 직접 처리할 것.
93년생 - 작은 말 한 마디가 큰 파장을 부른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아야 할 때.

<개띠>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만사가 순조롭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날이다.

58년생 - 자신의 뜻을 알아주는 사람을 얻는 때. 진행하던 일의 진척이 한결 빨라진다.
70년생 - 경쟁이나 내기에서 승리하게 되는 날. 고민이나 어려운 문제도 해결된다.
82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로우니 마음이 편하다. 다만 과욕을 부리는 것은 금물.
94년생 - 사랑의 꽃수레가 대기하고 있는 날.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다.

<돼지띠>
들어오는 돈이 많으나 나가는 돈도 많은 날이다. 애정운은 좋은 하루.

59년생 -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좋은 날.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얻기 쉽다.
71년생 -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 것.
83년생 -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미뤘던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다.
95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 나서라.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