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2일 수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12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무조건 없애거나 부정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너무 강경한 모습을 보이지 마라.

60년생 - 말이 많은 사람과 큰 소리치는 사람을 경계하라. 겉과 속이 다른 경우가 많다.
72년생 - 귀에 거슬린 말이라도 새겨들어야 할 때.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쓴 법이다.
84년생 - 선택을 할 때는 신중을 기하라. 지나친 확신이나 기대는 피하는 것이 좋다.
96년생 -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 새로운 일보다는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할 것.

<소띠>
짝이 없는 사람에게 행운이 있는 날. 기혼자의 경우 부적절한 관계에 주의하라.

61년생 - 작은 일이라도 혼자 처리하지 말 것. 여럿이 힘을 합쳐야 쉽게 풀리게 된다.
73년생 - 잘 모르는 사람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마라. 다른 사람에게 덕을 베풀어야 하는 날.
85년생 - 다른 사람으로부터 선물이나 상을 받게 되는 날. 또는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97년생 -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거나 좋은 소식이 있다.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하루.

<호랑이띠>
생각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스트레스 받지 마라. 운이란 좋을 때가 있으면 나쁠 때도 있다.

62년생 - 쓸데없는 일로 고민하거나 전전긍긍하지 말 것.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
74년생 - 두 갈래 갈림길에서 고민하게 되는 날. 주저하지 말고 과감하게 결정하라.
86년생 - 새로운 일은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좋다. 특히 경쟁자가 많은 일은 뛰어들지 말 것.
98년생 - 안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말 것. 가질 수 없는 것이라면 깨끗이 포기하는 것이 상책.

<토끼띠>
행운이 제 발로 찾아오니 만사가 즐겁다. 가는 곳마다 웃음이 넘쳐나는 하루.
63년생 -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이득을 가져다 준다. 손윗사람이나 친구의 덕을 볼 수 있다.
75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이 해결되는 날. 솔직하고 허심탄회한 모습을 보일 것.
87년생 - 우연한 기회에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약속이나 모임이 있다면 적극 참여하라.
99년생 - 기대하지 않은 용돈이나 재물을 얻게 되는 날. 재물이 근처에 있으니 주위를 잘 살필 것.

<용띠>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재미삼아 복권을 사는 것도 좋다. 행운의 시간은 오후 4~5시 경이다.

52년생 - 독불장군 식으로 혼자서 행동하지 말 것. 주변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어울려야 할 때.
64년생 - 점차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포기하지 마라. 지금의 고비만 넘기면 앞으로는 탄탄대로.
76년생 - 관운과 대인운이 좋으니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다. 써야 할 때는 돈을 아끼지 말 것.
88년생 - 너무 큰 일만 이루려고 하지 마라. 티끌 모아 태산이니, 작은 일에도 충실할 것.

<뱀띠>
조용히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하는 때. 자신을 내세우지 않고 타인의 그늘 밑에 있으라.

53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다. 목표치를 조금 낮추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다.
65년생 - 곧 이루어 질 듯 하나 아직 때가 아니다. 좀더 기다려야 뜻을 이룰 수 있다.
77년생 - 작은 불씨가 큰 화를 부를 수도 있다. 평소보다 말을 줄이고 행동을 자제하라.
89년생 - 얇은 귀가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 모든 일에 자신의 주관을 잃지 말 것

<말띠>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니 쉬고만 싶은 날이다. 금전운은 좋은 하루.

54년생 - 약속이나 모임에서 과음하지 마라. 모임에서 끝이 안 좋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66년생 -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말고 앞으로 나가야 할 때. 앞을 보는 지혜를 갖출 것.
78년생 - 지금 시작하는 일은 걸림돌이 많다. 먼저 주위를 깨끗이 정리하고 시작하라.
90년생 - 계획이나 만남이 단발로 끝나기 쉽다. 지속적인 노력이 관심이 필요한 하루.

<양띠>
가정과 사업이 안정을 찾으니 즐거움이 가득한 날이다. 세상이 모두 나를 보고 웃는 것 같다.

55년생 -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정성껏 대하라. 명예와 존경이 함께 따르는 날.
67년생 - 새로운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다. 오늘은 조금 욕심을 부려도 좋다.
79년생 - 우물에 가서 숭늉을 찾지 마라. 모처럼 들어온 행운이 달아날까 두렵다.
91년생 -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이제 자신의 세상이 열린다.

<원숭이띠>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 어렵다 하더라도 무리하게 욕심을 내서는 안 된다.

56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가 필요한 하루. 아랫사람들에게 손윗사람으로서 모범을 보일 것.
68년생 - 너무 급하게 서두르면 이득이 없다. 복이 달아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접근하라.
80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키워야 할 때.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
92년생 -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침착해야 하는 날. 자신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 것.

<닭띠>
즉흥적인 결정은 피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라. 겉모습으로 사람이나 일을 판단하면 곤란하다.

57년생 - 자신의 기분이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 모든 병의 근원은 마음에 있다.
69년생 - 언제나 웃음을 잃지 말고 희망을 가져라. 긍정적인 사고가 좋은 결과를 불러온다.
81년생 - 자신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지 말 것. 특히 술자리에서 말 실수를 주의하라.
93년생 - 평범하고 무난한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문제가 될 만한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상책.

<개띠>
아름다운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미팅이나 소개팅은 거절하지 말 것.

58년생 - 계획한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추진하라.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는 날이다.
70년생 - 언변이 좋으니 매매나 거래가 잘 된다.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오늘 끝을 봐라.
82년생 - 새로운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날. 이상형이나 멋진 상대를 만날 수 있다.
94년생 - 좋은 친구나 말이 통하는 사람을 만난다. 새로운 분야로 진출할 수도 있다.

<돼지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하루. 손윗사람을 통해 일자리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

59년생 - 즐거운 소식과 나쁜 소식이 같이 온다. 일희일비하지 말고 진중하게 행동해야 할 때.
71년생 - 소비를 줄이고 지출 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는 것은 절대 금물.
83년생 - 자신감을 가지고 매사에 성실히 임해야 할 때. 실패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라.
95년생 -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말 것. 잠시 자리를 피하는 것도 좋은 선택.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