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1일 화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11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고민거리가 산더미!!
일은 잘 풀리고 있는데도 고민거리가 계속해서 생기게 되는 날입니다. 어쩌면 하지 않아도 될 고민을 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문제를 앞에 두고 당황할 것이 아니라 한 가지씩 차근차근 해결해 나간다는 생각을 가지셔야 합니다.

연애운이 아주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오늘이야말로 지금까지의 외로운 나날로부터 탈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눈높이를 조금 낮출 필요는 있겠네요.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해하려는 세력이 있으니 당신이 그 사람의 편이 되어 주어야 합니다.

경제적으로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돈과 관련해서 어떤 판단을 해야 하는 경우 다른 사람의 말을 따르기 보다는 자신의 주관을 좀더 믿도록 하세요. 자신을 즐겁게 만드는 일에 돈을 써도 후회하지는 않을 날이네요.

<물고기자리>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스스로에 대하여 약간의 불안감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이러한 불안감을 떨쳐내기 위해서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최고입니다. 오늘 당신이 노력을 한다면 자신의 노력에 대하여 그만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헛된 수고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애정운이 아주 좋은 때는 아닙니다. 싱글의 경우 새로운 인연이 생길 수 있지만 그저 스쳐 지나갈 따름입니다. 너무 크게 마음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방을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당신이 사랑을 주는 만큼 사랑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될테니까요.

경제적으로는 좋은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특히 돈이 될만한 일을 열심히 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공을 기울인만큼 돈이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어느 정도 돈욕심을 부려도 좋을 시기라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경제에 대하여 공부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양자리>
-이토록 편안한 하루!!

모든 문제들이 스르르 해결이 되고 마음에 평안함이 가득한 날입니다. 고민하던 일이 어떤 것이든 나름의 해결책이 등장할 것이고, 당신을 도와주려는 사람도 많습니다. 스스로의 마음에 대한 컨트롤에만 신경 쓴다면 별다른 문제도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애정운 또한 좋은 날입니다. 커플인 경우라면 두 사람의 사이가 한없이 평화롭겠네요. 혹시 다툼이 있었다면 화해 무드가 조성되기도 할 것이고요. 싱글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도 당신을 거부하지 않을 것 같네요.

경제적으로도 괜찮은 날입니다. 당신이 돈을 필요로 한다면 돈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구하면 얻게 될 것이니 위축되지 말고 어깨를 쫙 펴도록 하세요. 돈 앞에서 당당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적당한 지출이 적당한 수익을 만들기도 한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세요.

<황소자리>
-불안감이 스멀스멀!!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혹시 가까운 사람에게 잘못한 일이 있다면 먼저 고개를 숙이고 화해의 제스처를 취해보도록 하세요. 쉽게 풀릴 일들이 잘못된 고집으로 인하여 메워지지 않는 골로 남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에게는 나쁘지 않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다만 이성 교제를 해야 한다는 생각만으로 아무나 만나서는 안 됩니다. 자신에게 잘 맞는 사람인지 먼저 판단을 해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약간의 다툼수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대방의 말을 오해한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세요.

경제적으로도 약간 하강 국면에 있습니다. 아직 지갑이 완전히 빈 것은 아니지만 자칫 잘못하면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투자를 해야 한다면 분산 투자를 해야 하고, 물건을 구매할 때에는 속지 않도록 꼼꼼하게 가격을 비교해보고 사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떠남에 대한 충동!!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강력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되풀이되는 일상에 많이 피곤해진 탓이겠지요. 이럴 때는 큰 맘을 먹고 가까운 곳으로라도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필요하겠네요. 자기 자신을 찾기 위한 혼자만의 여행을 권장합니다.

애정운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싱글이라면 당신의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 금세 나타나지 않습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간다고 해도 당신의 마음을 확 잡아 끄는 사람이 나타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커플들 또한 상대와 다툼의 수가 있으니, 화가 나더라도 참을 수 있어야 합니다.

경제적으로는 좋은 날입니다. 당신의 주머니에 충분한 돈이 들어오게 되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정도의 수익이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하여 돈을 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목돈이 아니라면 친구가 내미는 손에 돈을 쥐어주도록 하세요.

<게자리>
-내가 너무 화려하다고?

자기 자신의 모습에 대하여 자신감이 넘치게 되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자신감이 어느 정도 오버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문에 당신에게 너무 화려한 것은 아닌지 지적하는 사람들도 생길 수 있겠네요. 약간은 자신의 스타일의 톤을 죽여주는 것이 좋겠네요.

애정운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중독의 위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집착이 너무 강해지지 않는지 체크를 해보셔야 합니다. 이러한 집착은 서로의 사랑을 키워가는데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으니까요.

경제적으로는 낭비를 하지 않도록 신경써야 합니다. 돈이 아주 안 들어오는 날은 아니지만 당신의 씀씀이를 감당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계획적인 지출이 되어야 합니다. 충동구매가 일어나지 않도록 자신이 필요로 하는 물품들을 적어 놓는 것도 좋습니다.

<사자자리>
-고민과 스트레스라니…

여러가지 스트레스에 휘둘릴 수 있는 날입니다. 또한 각종 고민거리가 주변으로부터 스멀스멀 다가오고 있으니 그리 좋은 날은 아니네요. 모든 일을 혼자 하려 해서는 안 됩니다. 주변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자존심을 꺾는 일이 아닙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손을 내밀어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이 아주 좋은 때는 아닙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위로를 받을 수도 있지만, 자신의 스트레스를 상대방에게 풀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싱글인 경우에도 그리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소개팅이나 미팅에 나갔다가 더욱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그리 나쁜 편이 아닙니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푼다며 불필요한 물건 구매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장 기분이 풀릴 수는 있지만 나중에 크게 고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돈이 필요한 경우에는 주변에서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겠네요.

<처녀자리>
-공과 사의 철저한 구별!!

공과 사를 철저히 구별해야만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일이면 일, 연애면 연애 뭐든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어영부영한 상태로 지내시다 보면 일과 연애가 한꺼번에 당신을 떠나버릴 수 있습니다.

애정운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선택을 강요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커플인 경우 상대방이 크게 화를 낼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허심탄회하게 당신의 사정을 설명하고 양해를 구하도록 하세요. 섣부른 변명으로 위기를 넘어가려 해서는 안 됩니다.

경제적으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연인이 있다면 연인을 위하여 돈을 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직장 동료들과 있는 자리에서도 너무 아끼지 마세요. 가끔은 당신의 지갑을 열어 주변 사람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천칭자리>
-내가 향하고 있는 길!!

자신에 대하여 확신이 생기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의 진로가 분명해지고 그것에 대하여 자신감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 추진력만 더해진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보게 되겠네요. 주변의 시선보다는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바에 대한 확신이 더욱 중요합니다.

애정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싱글이라면 자신의 마음이 가는 곳으로 대시를 해보도록 하세요. 마음 속에만 간직하고 있는 사랑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방을 위한 이벤트를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적으로는 평이한 수준입니다. 어느 정도 돈이 들어오는 시기이긴 한데, 또 그만큼 돈이 나갈 수도 있는 하루이니까요. 되도록이면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쓰기 보다는 자기 자신을 위하여 돈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종의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성실과 신의로…

열심히 하는 사람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믿음을 주도록 하세요. 오늘 쌓인 신뢰는 상당 기간 당신을 위하여 좋은 힘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아무리 약게 게으름을 피워도 다 들키게 되는 때입니다.

너무 가까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친구처럼 지내던 이성이 갑작스럽게 대시를 한다면 받아들이지 않도록 하세요. 친구 관계마저 끝나게 될 수 있으니까요. 커플이라면 아무리 작은 거짓말이라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거짓말이나 오해로 인하여 두 사람 사이에 금이 갈 수 있으니까요.

자신의 이익보다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하여 행동할 때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투자에 조언을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자신의 돈에 대해서는 잘못된 판단을 내리기 쉽습니다. 자신의 돈은 움직이지 않는 것이 낫겠습니다.

<사수자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있다면 반드시 이루어지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이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머릿속에 떠올려 보세요.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하여 어떤 행동이라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과정을 통하여 당신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특히 연애에 있어서 그리움이나 외로움 때문에 허겁지겁 이성과 사귀는 것은 금물입니다. 아무리 급하더라도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에 대하여 정확하게 판단하고 만남을 갖는 것이 좋겠네요. 커플인 경우에는 서로에 대하여 많은 배려를 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경제적으로는 조금 정체가 되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느리더라도 조금씩 그러한 정체가 풀리게 될 것입니다. 조금 느긋하게 생각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물건을 구매할 때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액수가 큰 물건을 구매하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인정받는 기쁨!!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받을 정도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날입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올라가게 될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상사나 선배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기회를 잘 사용한다면 여러모로 당신에게 이득이 되겠네요.

연애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 얻은 성과가 당신의 연애운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당신의 외모가 아니라 당신의 능력 때문에 이성들의 주목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상대방으로부터 인정을 받을 것이고, 이를 통해 두 사람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될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는 최상의 기운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방면에서 행운이 따르는 하루이니 약간의 횡재수도 있고, 빌려준 돈을 돌려받는 운도 들어와 있습니다. 투자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며, 다른 사람에게 한 턱 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최상의 재물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