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6일 목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06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긴 노정의 중도에 서 있다. 지친 몸을 누이고 싶더라도 밀고 나가라.

60년생 -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마라.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할 것.
72년생 - 꾸준히 자신의 길을 가야 할 때. 뜬 소문이나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 것.
84년생 - 가다가 중지하면 안 가는 것만 못하다. 인내와 신념을 가지고 계속 나가라.
96년생 - 외부 출입이나 장거리 이동은 삼가야 할 때.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에 주의할 것.
<소띠>
남들과의 내기나 경쟁은 불리하다. 시비가 생겨도 싸우는 것은 피하라.

61년생 - 작은 일이라도 만만하게 생각하지 마라.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할 것.
73년생 - 때와 장소를 잘 가려야 하는 날. 지나치게 선심을 베푸는 것도 피하라.
85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을 가볍게 넘기지 마라. 해결의 열쇠가 되는 수도 있다.
97년생 - 지나침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해야 할 때.

<호랑이띠>
남쪽에서 귀인이 찾아오니 일이 술술 풀린다. 가족과도 화목하니 즐겁기만 하다.

62년생 - 마음이 급하면 일을 그르치기 쉽다. 아는 일이라도 서두르지 말 것.
74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회피하지 마라. 열심히 하면 그만한 대가를 얻는다.
86년생 - 노력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되는 날. 자만심을 버리면 대성할 수 있다.
98년생 -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 것. 책임감과 성실한 자세가 필요한 날.
<토끼띠>
지나친 낙관은 경계해야 하는 날. 자신없는 일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63년생 - 감사하는 마음과 겸손한 태도가 필요한 날. 몸을 낮추면 길하다.
75년생 - 위험 부담이 있는 일은 피하라. 자칫 혼자서 모든 책임을 질 수 있다.
87년생 - 빨리 뛰어가는 사람은 넘어지기 쉽다. 매사를 천천히 진행하라.
99년생 -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 말을 가려서 해야 하는 날.

<용띠>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자신이 뿌린 만큼 거두는 때이니 욕심내지 마라.

52년생 - 지지부진한 일이 있다면 과감히 정리할 것. 시간을 끌어봐야 이득이 없다.
64년생 -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해야 하는 날. 유비무환의 자세로 하루를 임하라.
76년생 - 자신의 처지를 한탄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길을 찾아라. 남서쪽에 해결책이 있다.
88년생 - 원칙이나 논리에만 집착하지 말 것. 현실에 순응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 때.

<뱀띠>
자신의 직관과 예감이 힘을 발휘하는 날.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모른 척하지 마라.

53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주변에 베풀어라. 베풀지 않으면 길이 흉으로 변한다.
65년생 -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혀야 하는 날. 하기 싫은 일에는 관여하지 말 것.
77년생 - 행동으로 옮기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 볼 것. 속단은 금물.
89년생 - 겸손한 태도를 유지하라.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 인정받게 된다.

<말띠>
호랑이에게 날개가 돋친 격이다.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날이다.

54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다. 주변 사람과 합심하여 진행하라.
66년생 - 위 아래로 손발이 맞으니 거칠 것이 없다. 크게 이룰 수 있는 날.
78년생 -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하루. 두려움이나 미련 따위는 버려라.
90년생 - 자신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는 날. 이런 때일수록 겸손하면 좋다.

<양띠>
한 쪽으로 치우치는 것은 좋지 않다. 편식, 편애 등 지나침을 경계하라.

55년생 - 남 좋을 일만 하게 되는 때. 마무리에 각별히 신경쓸 것.
67년생 - 겉으로는 멀쩡하나 속으로 멍이 든다. 내실을 중시해야 할 때.
79년생 -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나는 날. 기다리면 자연히 해결된다.
91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사양하지 마라. 말띠와 연이 좋다.

<원숭이띠>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하라. 구르는 돌은 이끼가 끼지 않는 법이다.

56년생 - 어렵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 것. 인내와 끈기가 있어야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68년생 -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때.
80년생 - 자신의 능력 이상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날. 밀린 일을 처리하기에도 좋은 하루.
92년생 - 대인운이 좋으니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때. 새로운 친구나 연인을 만날 수 있다.

<닭띠>
다른 사람들 앞에서 튀는 행동은 삼가라. 자신감과 겸손을 겸비해야 할 때.

57년생 - 시종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라. 변덕을 부리거나 계획의 변경은 피하라.
69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 머지 않아 기회가 올 것이다.
81년생 - 안 되는 일은 억지로 추진하지 마라. 포기해야 할 것은 깨끗이 포기할 것.
93년생 - 앞서는 것도, 뒤처지는 것도 좋지 않다. 오늘은 중간만 가자.

<개띠>
투자가 있어야 그만한 보답을 얻는다. 무조건 아끼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58년생 - 집안 단속에 힘써야 하는 날. 가족이나 아랫사람으로 인한 문제가 있다.
70년생 - 상대를 얕잡아 보거나 쉽게 보지 말 것. 만만해 보여도 감당하기 어렵다.
82년생 - 작은 이득이 있으나 취할 것이 못 된다. 조용히 관망해야 좋다.
94년생 - 어려운 일은 주변의 힘을 빌려야 한다.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 것.

<돼지띠>
행운이 코앞에 있으나 못 보고 지나칠 수 있다. 먼저 보는 자가 얻는다.

59년생 -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하루. 바늘 허리에 실 매어 쓸 수 없다.
71년생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는 법이다. 어려운 일이라고 주저하지 마라.
83년생 - 사랑과 우정이 풀잎 끝의 이슬 같다.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95년생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라. 마음을 대범하게 써야 좋은 날.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