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4일 화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04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시험을 치르거나 취업 등에 좋은 날.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라. 곧 이루어진다.
60년생 - 일을 하려면 자신과 마음이 맞는 사람을 구하라. 처음에는 어려워도 시간이 갈수록 호전된다.
72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 다만 너무 우쭐하거나 자만하지 말 것.
84년생 - 관운과 애정운이 상승하는 하루.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말을 명심하라.
96년생 - 변화나 새로운 일을 꾀하기에 좋은 날.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운도 좋은 하루.

<소띠>
한번 일이 틀어지면 계속 꼬이기 쉽다. 잘못된 일이 있으면 바로 고쳐라. 미련을 갖지 말 것.

61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부적절한 관계는 단호히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나만 손해.
73년생 - 사람들이 모인 곳에 큰소리 치지 마라.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85년생 - 산 너머 산처럼 어려운 일이 이어지는 때. 경거망동을 삼가고 신중하게 처신할 것.
97년생 - 귀는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날. 가벼운 말 한 마디가 화를 부를 수 있다.

<호랑이띠>
자신의 분수를 알고 욕심을 버려야 하는 날. 기혼자의 경우 배우자와의 불화에 주의할 것.
62년생 - 다른 사람의 부탁은 가려서 받아라. 일이 잘못되면 원망을 받을 수 있다.
74년생 - 일이 더디고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날이다.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돌아볼 것.
86년생 - 어디로 가야 할 지 결정을 내리기 어렵다. 결정이나 판단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98년생 -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와의 갈등에 주의할 것. 지나친 고집이나 독선은 피해야 할 때.

<토끼띠>
변화를 모색하기 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라. 지금은 움직일 때가 아니다.

63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잔소리를 삼가라. 듣기 좋은 노래도 한 두 번이다.
75년생 - 계획과 준비에 힘써야 하는 하루. 행동으로 옮기려면 좀 더 기다려야 한다.
87년생 - 열심히 일을 하고도 대우를 못 받는 날. 불필요한 일은 벌이지 말 것.
99년생 - 밖에 나갈 때는 비상금을 챙길 것.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하게 되는 날.

<용띠>
오전에는 불리하나 오후에는 길하다. 즉흥적인 결정은 피하는 것이 좋은 날.

52년생 - 재물과 관운이 좋은 날. 다만 매매나 계약은 천천히 진행해야 이득이다.
64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더라도 밀고 나가라. 시작은 힘들어도 끝은 좋은 날.
76년생 -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장 이동에 좋은 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보는 것도 좋다.
88년생 - 상대방을 어려워하거나 낯을 가리지 말 것. 사람을 대할 때는 자신감을 가져라

<뱀띠>
모임에서의 말실수를 주의하라. 긍정적인 생각도 좋지만, 지나친 낙관은 금물.

53년생 - 바깥 일을 안에서 말하지 마라. 작은 오해가 분쟁을 일으키니 말조심이 필요한 날.
65년생 - 시작은 좋으나 갈수록 어려워진다.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고 관망하는 것이 좋다.
77년생 - 주변이 시끄럽다고 나서지 마라. 좋은 일 하고 뺨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89년생 - 한번 쏟은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다. 한번 더 생각하고 움직여라.

<말띠>
줄을 잘 서야 하는 날이다. 보름달은 곧 이그러지고 초승달은 곧 차오르게 된다.

54년생 - 주변의 참견이나 간섭이 많아지는 날.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고 또 참아라.
66년생 - 의욕만으로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없다. 자중하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
78년생 - 될 듯 말 듯하면서도 결과는 신통치 않은 때. 매사에 마무리를 철저히 할 것.
90년생 - 주변 사람과 충돌이 생길 수 있는 날. 대립이 있다면 상대의 의견에 따르라.

<양띠>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가하라. 학업과 직장운 모두 좋은 날이다.

55년생 - 자신의 능력이 빛을 발하게 되는 날.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 것.
67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롭게 풀리는 하루. 지나치지만 않으면 크게 얻을 수 있다.
79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주변 사람을 리드하라.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때.
91년생 - 이성과의 인연에 좋은 날. 쥐띠나 원숭이띠와 어울리면 좋다.

<원숭이띠>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잠시라도 한 눈을 팔거나 방심하지 마라.

56년생 -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과로나 무리한 일은 피하라.
68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라. 많은 노력이 필요한 하루.
80년생 - 대인 관계에 신경써야 할 때.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며 정성을 다하라.
92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날. 방심하거나 자만하지 말 것.

<닭띠>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에 주의해야 하는 날. 북쪽으로 이동할 때는 특히 조심할 것.

57년생 - 스트레스 받는 일은 최대한 피하라. 마음의 안정과 휴식에 힘써야 하는 날.
69년생 - 시비가 생기면 참아야 하는 날이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적당히 물러서라.
81년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라. 매사에 적당한 것이 좋다.
93년생 - 기분을 내다가는 몸이 상한다. 지나친 과음이나 유흥은 삼가라.

<개띠>
반가운 소식이나 친구가 찾아오는 날이다. 다만 지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라.

58년생 -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안하다. 순리를 따르면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
70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 주변 사람으로 인해 탈이 나기 쉽다.
82년생 - 느긋한 태도와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때. 급히 서두르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94년생 - 서두르지 말고 주변의 변화를 잘 살펴라. 들고 나갈 때를 잘 파악해야 하는 날.

<돼지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이득이 있는 날이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런 소득이 없다.

59년생 - 일이나 사업의 성과가 좋은 하루. 목표가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힘을 발휘하라.
71년생 -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하는 날. 개별 행동은 모두에게 손해.
83년생 - 매사에 자신의 표현을 확실히 하라.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있기 마련이다.
95년생 - 하나를 베풀면 둘을 얻게 되는 운세.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으면 모른 척 마라.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