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익가구, '여름아 부탁해' SUMMER SALE 개최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7-06-30 15:14 송고
© News1
삼익가구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여름아 부탁해’ SUMMER SALE을 진행한다.

신제품 및 베스트제품을 최대 41%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익가구가 올 여름 선보이는 신제품 에비뉴 소파와 거실장 부문 최다 판매를 기록한 로티스 거실장세트도 만나볼 수 있어 거실 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 에비뉴 소파는 인디고 블루 색상의 천연 면피 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질감은 물론 시원한 거실공간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오리털이 내장되어 있어 가벼우면서도 폭신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지난 핫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 제품인 삼익가구 르메이 원목식탁과 쥴리엣 대리석 식탁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앙코르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라운딩 디테일이 돋보이는 북유럽풍 제품인 내추럴 색상의 르메이 원목 식탁은 종영 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극중 완승, 준오(권상우, 이원근) 방과 네이버TV ‘취향을 담다’-이시영 편’의 프로젝트 주택에 사용돼 공간 완성도를 더한 바 있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여름에는 더위를 피해 거실, 주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이 많은 만큼 관련제품을 시원한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온라인 소파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삼익’에서는 거실장 및 티테이블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공식 쇼핑몰에서 해당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삼익가구 ‘여름아 부탁해’ SUMMER SAL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