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7월 첫째주(3일~9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7-03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책임감이 필요해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한 태도와 책임감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꾀해 보세요. 새로운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구매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애정을 표현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친 참견이나 간섭은 피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통장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쉽게 들어온 돈은 쉽게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쇼핑을 하더라도 과소비나 충동 구매는 피하셔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대화가 필요해

주변 사람들과의 많은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을 터놓고 속 깊은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그동안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화해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너무 어려워하지 말고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세요.

커플들은 잠시 떨어져서 있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각자의 생활에 충실하세요. 싱글들은 당신의 개성과 패션 감각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한 눈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마련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조금이라도 여윳돈이 생긴다면 차곡 차곡 모아두세요. 여유가 생겼다고 하여 함부로 쓰고 다녀서는 안 됩니다. 홍수가 들었을 때에 가뭄을 대비하는 지혜를 발휘하세요.

<양자리>
-균형감

이번 주는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 매몰되지 마세요.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과 있을 때가 행복한 법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 써야 합니다. 혹시라도 당신에게 말하지 못한 고민은 없는지 살펴보세요.

이번 주는 돈을 벌어들이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평소에 고마웠던 분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항상 남에게 신세만 지면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 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내 스타일대로

모든 것을 당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나가세요.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당신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에 솔깃한 말이나 유혹에도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결정과 선택은 당신의 책임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사소한 갈등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갈등이 오래 이어지지 않도록 빨리 화해하세요. 싱글들은 무엇보다 자신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새로운 이성을 만날 때에 주눅들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한 주입니다. 어쩌면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이들도 이제 한시름 덜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너무 욕심을 부리면 들어온 복이 달아날 수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참견은 안돼요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신경을 끄도록 하세요. 가벼운 충고는 괜찮으나 지나친 간섭은 피하셔야 합니다.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 장소를 바꿔보거나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세요. 싱글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나 미팅이 좋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한 순간에 빼앗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한 주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더욱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게자리>
-미루지 않기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해야 할 일들이 쌓이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힘을 내도록 하세요. 잠시 어렵다고 포기를 한다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서는 안 됩니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세요. 커플이라면 무엇보다 연인에 대한 신뢰가 필요합니다. 섣불리 상대방을 의심하거나 오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도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지름신이나 충동구매만 주의하면 될 것입니다. 혹시라도 여유가 된다면 비상금을 마련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있는 대로 쓰게 되면 꼭 필요한 순간에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까요.

<사자자리>
-작은 정성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너무 큰 것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잠시 주변을 둘러보며 가까운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의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세요.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표현하는 것도 중요한 법입니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나가보세요.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서 당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크게 여유롭지는 않더라도 걱정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작은 금액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처녀자리>
-있는 듯 없는 듯

이번 주는 있는 듯 없는 듯 당신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골치 아픈 일을 떠안거나 잔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 눈에 뜨일 만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소나기가 내릴 때에는 잠시 몸을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싱글들에게는 애정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에 만나는 사람과는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트집 잡히지 않도록 하세요.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 때문에 냉전이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소비를 하더라도 부담이 없는 시기입니다. 다만 불필요한 일에 돈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쓸 때는 쓰더라도 꼭 필요한 곳에만 쓰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걱정은 그만

마음이 어지럽고 괜한 불안감이 드는 시기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서두르거나, 잘못된 결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걱정은 그만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딴 생각이 들 때는 일이나 공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싱글이라면 상대의 내면을 잘 살피셔야 합니다.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자신을 가꾸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연인과의 데이트에 흐트러진 모습으로 나가서는 안 됩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당신을 위해 쓰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스스로를 가꾸는 데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투자입니다.

<전갈자리>
-새로운 사랑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올 것입니다. 특히 미혼이나 싱글에게 아주 좋은 한 주입니다.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골치 아픈 일도 하나둘 사라질 것입니다. 다만 운이 좋다고 하여, 노력을 게을리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커플들은 어쩌면 연인과 헤어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별은 새로운 만남을 의미하니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혹시라도 당신을 눈여겨보는 사람은 없는지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셔야 합니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의 돈 거래는 최대한 피하셔야 합니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사수자리>
-흐르는 물처럼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게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수에 넘치는 일이나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마세요. 지금 당장 해결할 수 없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포기해야 할 것도 깨끗하게 포기하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에게 양보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뜻을 내세우기 보다는 상대의 뜻에 따라주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공략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셔야 합니다. 눈 앞의 이득보다는 장기적인 미래를 우선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 돈 문제로 다투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돈은 다시 구할 수 있으나, 한번 잃은 사람은 다시 얻기가 어려운 법입니다.

<염소자리>
-겸손해야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나타나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바라던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당신이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도 늘어날 것입니다.

커플들은 약간의 트러블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인이 서운해하지 않도록 평소보다 잘 챙겨주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누가 당신을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자신을 어필해 보세요.

재물과 관련한 일은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따르셔야 합니다. 당신의 고집대로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르바이트 자리가 꺼림직하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남들이 꺼려하는 자리라면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입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