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닥터마틴, 초경량 라인 출시 “무거운 부츠는 잊어라”

2017 F/W 시즌 ‘DM's LITE 니트 컬렉션’ 출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6-28 17:28 송고
사진 /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주) © News1
사진 /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주) © News1

영국을 대표하는 감각적인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2017 F/W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레스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닥터마틴의 17 F/W 컬렉션에서는 지난해 성공적인 런칭을 마친 경량 DM’s LITE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인 ‘DM’s LITE 니트 컬렉션’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테크니컬 니트 원단을 사용한 DM’s LITE 니트 컬렉션은 3홀 슈즈 카벤디쉬(CAVENDISH)와 8홀 부츠 리갈(RIGAL), 메리제인 슈즈인 아스킨(ASKINS)까지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
사진 /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주) © News1
사진 /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주) © News1
카벤디쉬는 닥터마틴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엿보이는 스테디셀러, 1461 슈즈를 재해석했으며, 리갈은 닥터마틴의 아이콘인 1460 부츠에 현대적 디테일을 더해 도시적인 무드를 더했다. 아스킨은 지난 시즌 새롭게 선보인 더블 스트랩 디테일이 특징인 메이(MAE)의 니트 버전이다.

컬러는 F/W 시즌에 사랑받는 옥스블러드, 블랙,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으며, DM’s LITE의 특징적인 초경량 파일론 미드솔을 사용해 가벼움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영국의 가장 위대한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윌리엄 블레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그리고 실버 컬러의 프리미엄 나파 가죽을 사용한 METALLIC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