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9일 목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6-29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재물운이 좋은 날이다. 서쪽으로 가면 뜻밖의 귀인을 만날 수 있다.

60년생 - 일보다는 재충전에 힘써야 하는 때. 휴식을 취하거나 취미 생활에 눈을 돌려보라.
72년생 - 서명이나 도장찍는 일은 신중을 기하라. 살피고 또 살펴야 손해보지 않는다.
84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IT 에 행운이 있다. 약속이나 모임을 갖기에도 좋은 날.
96년생 -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날. 친구나 연인과의 갈등 해소에도 좋다.
<소띠>
과로나 스트레스 받는 일은 피해야 하는 날. 아침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오늘은 건강에 신경써라.

61년생 - 남의 떡이 크게 보이더라도 욕심내지 마라. 자신의 것에 만족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73년생 - 어려운 일이나 골치아픈 일을 떠안지 말 것. 다른 사람의 일에는 관여하지 않는 것이 상책.
85년생 -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단독 행동을 하지 마라. 지금은 좋으나 더 큰 손해가 찾아온다.
97년생 -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언행에 주의할 것.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는 것이 상책.

<호랑이띠>
미혼인 사람은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상대가 소극적이라면 자신이라도 적극 나서라.

62년생 -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라. 2, 3 이 행운의 숫자.
74년생 - 옷은 새 옷이 좋지만 친구는 옛 친구가 좋다. 새로운 사람은 함부로 믿지 말 것.
86년생 - 다른 사람의 실수는 너그럽게 용서하라. 넓은 아량과 포용력을 발휘해야 하는 날.
98년생 - 새로운 연인이나 친구를 만나게 되는 날. 모든 것인 순조로우니 웃음이 넘쳐나는 하루.
<토끼띠>
중대한 기로에서 갈등을 하게 된다. 편한 길을 찾기 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라.

63년생 - 가정이나 직장에서 덕을 베풀어라. 강한 카리스마 보다는 부드러운 리더십이 필요한 날.
75년생 - 사사로운 정 때문에 큰 일을 망칠 수 있다. 특히 술자리에서는 약속을 삼가라.
87년생 - 한 어깨에 두 지게를 짊어질 수는 없다. 한 가지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은 날.
99년생 - 모든 것이 뜻한 대로 이루어지는 하루.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다.

<용띠>
오늘은 현상 유지를 하는 것이 최선이다. 욕심을 부리거나 고집을 피우지 말 것.

52년생 -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 아픈 곳이 있다면 미리 의사를 찾아라.
64년생 - 다른 사람의 호의는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 것.
76년생 - 어려운 일이 있다면 손윗사람을 찾아라. 혼자 해결하려고 하는 것은 금물.
88년생 - 패기와 용기가 필요한 날이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굴복하지 마라.

<뱀띠>
애정운이 좋으니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다. 단 짝이 있는 사람은 삼각 관계에 주의할 것.

53년생 - 자신의 연륜과 경험이 빛을 발하는 날.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말 것.
65년생 - 아랫사람에 대한 포용력을 발휘하라. 물이 너무 맑으면 고기가 살 수 없는 법이다.
77년생 - 대인운은 좋으나 재물에 있어서는 주의가 필요하다. 불필요한 일에 돈을 쓰지 말 것.
89년생 - 가까운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 날. 식사나 커피를 대접하는 것도 좋다.

<말띠>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니 점점 좋아지는 운세이다. 기분이 좋으니 한 턱 내도 좋은 날이다.

54년생 - 주변의 칭송과 존경을 받게 되는 날이다.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명예가 오른다.
66년생 - 얻으려고 하기 보다는 베풀어야 하는 때. 작은 투자로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78년생 - 눈 코 뜰새없이 바쁘고 분주한 하루. 건강만 주의하면 얻는 것이 많다.
90년생 - 주변의 간섭이나 참견이 많아지는 날.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할 것.

<양띠>
사람들과의 관계 개선이나 인맥을 넓히기에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을 하기에도 좋은 날.

55년생 - 꿩 먹고 알 먹고. 재물도 얻고 인심도 얻으니 기쁨이 배가 된다.
67년생 - 상하의 협조가 잘 이루어지는 때. 하던 일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좋다.
79년생 - 주변에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충분히 극복가능하니 염려하지 마라.
91년생 - 대인운이 좋으니 사람을 사귀기에 좋은 날. 특히 이성과 함께 어울리면 더욱 좋다.

<원숭이띠>
섣부른 판단은 일을 그르칠 수 있다. 결정을 내릴 때에는 신중을 기하라.

56년생 - 얻은 만큼 베풀어야 하는 때. 혼자 이익을 독식하려고 하지 마라.
68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에 주의하라. 지나친 과음은 피하는 것이 좋다.
80년생 - 일정이나 계획을 잘 지켜야 하는 날.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 것.
92년생 - 자신에 대한 신용을 중시하라. 한번 떨어진 신용은 다시 오르기 어렵다.

<닭띠>
애정운에 적신호가 들어온 날이다. 배우자나 연인과의 관계에 주의하라.

57년생 - 건강에 유의하고 휴식에 힘써야 하는 날. 무리한 활동은 무조건 피하라.
69년생 -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라. 투자나 재테크는 신중을 기할 것.
81년생 - 자신의 책임이나 어깨가 무거워진다. 몸은 피곤해도 보람은 얻을 것이다.
93년생 - 불필요한 시비나 다툼은 피하라. 득보다 실이 많으니 물러나는 것이 좋다.

<개띠>
그동안 베푼 덕이 돌아오는 날이다. 평소에 베푼 만큼 얻는 것도 많다.

58년생 - 중도에 물러나면 안 한 것만 못하다. 추진하던 일이 있다면 포기하지 말 것.
70년생 - 주변의 도움을 얻으니 어려움이 물러간다. 자신감을 갖고 과감히 움직여라.
82년생 - 정리 정돈과 마무리에 힘써야 하는 날. 지나치게 많은 일을 벌이지 말 것.
94년생 - 친구나 동료와 어울려 씀씀이가 커지기 쉽다. 적당한 절제가 필요한 날이다.

<돼지띠>
이성이나 친구와 갈등이 생기는 날이다. 예상치 못한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59년생 - 금전적인 문제로 시비가 생기는 때. 보증이나 담보는 절대 금물.
71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날. 방심하다가 큰 코 다칠 수 있다.
83년생 -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앞장서지 마라. 괜한 오해를 사거나 구설이 염려된다.
95년생 - 무심코 내뱉은 말로 평지풍파가 일어난다. 다른 사람과 관련된 이야기는 피하라.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