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노보텔, '슈퍼배드 3' 미니언즈로 꾸며진다

노보텔 패밀리 오퍼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6-27 17:11 송고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의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 노보텔 제공.© News1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의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 노보텔 제공.© News1

아코르 호텔그룹의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퍼배드 3'의 극중 캐릭터인 미니언즈로 꾸며질 '노보텔 패밀리 오퍼' 캠페인을 다음달 3일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노보텔 패밀리 오퍼' 캠페인은 앞으로 서울의 강남과 독산 그리고 수원, 대구, 부산 등 국내에 위치한 모든 노보텔에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노보텔 제공© News1
노보텔 제공© News1

캠페인으로 가족 투숙객에겐 어린이 자녀 2명(16세 미만)까지 무료 숙박 및 조식 서비스와 어린이 이용 객실에 대한 5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호텔 곳곳엔 슈퍼배드 3 캐릭터로 꾸며지며 아이들을 위한 환영 선물과 메뉴, 게임을 할 수 있는 로비 플레이 존, TV 프로그램도 준비될 예정이다.

아울러 노보텔은 아코르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번 캠페인 실시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유 후 가족 휴가를 떠나야 하는 이유를 달면 된다. 당첨자 4명에게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유니버설 스튜디오 이용권 등을 순서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로비에 마련된 사진 부스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해 당첨자에겐 소정의 상품을 선사한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