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8일 수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6-28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앞만 보고 달리는 것은 피곤한 인생이다. 창 밖을 보거나 드라이브를 즐기며 여유를 가져라.

60년생 - 힘과 체력을 비축하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라. 머지 않아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것이다.
72년생 - 뜬 소문에 흔들리지 말 것. 지금까지 해 오던 대로 성실하게 진행하라.
84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마라.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도 말 것.
96년생 - 낯선 사람이나 잘 모르는 사람을 주의해야 하는 날. 함부로 남에게 마음을 주지 마라.
<소띠>
나태한 습관을 버리고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날. 구습을 청산하지 못하면 발전이 없다.

61년생 - 피하거나 미루지 말고 정면 승부를 해야 하는 날. 계획대로 추진하는 것이 좋다.
73년생 - 손윗사람의 눈치만 보다가 아랫사람들과 멀어지는 운세. 상통하달에 힘쓸 것.
85년생 - 숨다 보니 포도청이라고 예상 외로 틀어지는 날. 정신을 바짝 차려라.
97년생 - 한번에 너무 많은 것을 가지려 하지 마라. 버릴 것과 취할 것을 잘 구분해야 하는 날.

<호랑이띠>
먹구름이 몰려오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말띠와 함께 하면 좋다.
62년생 -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 것. 포기해야 할 것은 과감히 포기하라.
74년생 - 남의 사정 봐 주다가 내 일을 망칠 수 있다. 다른 일에 한 눈 팔지 말 것.
86년생 -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는 날. 뜻밖의 소식에 날아갈 듯한 기분의 하루.
98년생 - 관운과 재운이 상승하니 운이 좋은 하루. 뜻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날.

<토끼띠>
고진감래이니 지난 날의 고생과 어려움이 사라진다. 오늘은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63년생 - 발바닥에 불이 날 정도로 바쁜 하루. 저돌적으로 밀어붙여야 좋은 운세.
75년생 - 원칙과 순리를 지켜야 하는 날. 순리를 따른다면 순탄한 하루가 될 것이다.
87년생 - 뜻은 씨앗이고 행동은 열매가 된다. 계획을 세웠다면 그대로 실행하라.
99년생 - 친구나 주변 사람을 잘 대접하라. 기대하지 않은 귀인이 나타나는 날이다.

<용띠>
달갑지 않은 변화나 이동수가 찾아오는 날이다. 멀리 떠나거나 자리를 옮기게 된다.

52년생 - 자식이나 아랫사람과 마찰이 생기기 쉬운 날. 잠시 자리를 비우는 것도 좋다.
64년생 - 자신의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라.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이다.
76년생 -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날. 손윗사람의 경험과 연륜을 무시하지 말 것.
88년생 - 하찮은 오해도 오래 끌면 골이 깊어질 수 있다. 오해나 갈등은 빨리 해결하라.

<뱀띠>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이 있다면 겉으로 표현하라. 너무 신중하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53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다. 너무 큰 것만 노리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라.
65년생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거나 밀고 나가지 마라. 성급한 행동은 금물.
77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하루. 무턱대고 일을 추진하면 낭패를 보게 된다.
89년생 - 함부로 상대를 믿거나 의지하지 말 것.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말띠>
관운도 좋고, 대인운도 좋은 하루. 한가로운 시간에 반가운 친구가 찾아오니 기쁨이 넘친다.

54년생 - 고지가 멀지 않았으니 마지막 힘을 다하라. 노력하면 얻을 수 있다.
66년생 - 오랜 친구나 동료가 도움을 주는 날. 의외의 도움이나 이익으로 기쁨이 크다.
78년생 - 어렵게 일을 이루니 성취감이 넘쳐난다. 그동안 기울인 노력의 대가를 받게 되는 하루.
90년생 - 먼 곳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짝이 없는 사람에게는 좋은 인연이 찾아오는 날.

<양띠>
수험생이나 학생들에게 좋은 하루. 취업이나 시험, 학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는다.

55년생 - 매사에 활력이 솟구치고 자신감이 넘치는 날. 일에 대한 성취가 좋다.
67년생 - 한 쪽에 치우치지 말고 중립을 지켜라. 정도를 걸어야 큰 일을 이룰 수 있다.
79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날. 이런 때일수록 더욱 겸손하라.
91년생 - 베풀거나 나누는 것에 인색하지 마라. 베풀면 그만한 보답을 받게 된다.

<원숭이띠>
구설이나 시비는 최대한 피하라. 다툼이 생기면 일단 물러서는 것이 길하다.

56년생 - 상대가 안하무인이면 상종을 하지 마라. 사람을 잘 가려야 하는 날.
68년생 - 대세를 따르는 것이 좋은 날.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면 따돌림을 받을 수 있다.
80년생 -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 한 눈을 팔거나 딴 생각을 하지 말 것.
92년생 - 위, 아래로 손발이 맞으니 매사가 순조롭다. 다른 사람과 함께 해야 좋은 날.

<닭띠>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이다. 오전보다 오후에 행운이 따른다.

57년생 - 게으름을 피우거나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노력하면 얻을 수 있는 날.
69년생 - 자신의 매력과 언변이 상승하는 날. 표현력이 좋으니 거래나 매매가 성사된다.
81년생 - 이성운과 애정운이 좋은 하루.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사양하지 말 것.
93년생 -좋은 친구나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되는 날. 적극적으로 대인관계를 넓혀라.

<개띠>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게 되는 날이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조언을 구하라.

58년생 - 칭찬이나 격려에 인색하지 마라.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날이다.
70년생 - 때를 만나도 나갈 줄 모르면 기회를 놓친다. 기회가 온다면 망설이지 마라.
82년생 - 근심이 앞서니 매사에 자신감이 떨어지는 날. 마음을 크게 먹어야 길하다.
94년생 - 큰 일은 어려우나 작은 일은 이루어진다.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 말 것.

<돼지띠>
변화나 방향 전환에 행운이 따른다.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시도를 해 보라.

59년생 - 일의 순서와 경중을 잘 따져야 하는 날. 실행에 앞서 계획을 잘 세워라.
71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로 주변의 이목을 끈다. 다만 지나치면 오히려 화가 된다.
83년생 - 진취적 행동이 주변의 미움을 부른다. 주위와 보조를 맞추어야 할 때.
95년생 - 자신의 뜻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하루. 계획한 것이 있다면 미루지 말 것.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