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신 미모’ 고준희, 4가지 립 화보 공개 with 슈에무라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6-27 09:28 송고
슈에무라© News1
슈에무라© News1
슈에무라(Shu uemura)가 배우 고준희와 함께 진행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슈에무라의 2017년 MLBB 립 컬렉션 ‘My Shu MLBB’ 출시에 맞춰 진행된 화보로 각각 네 가지 메이크업 스타일을 제안한다.

고준희는 말린 장미와 코랄 빛이 감도는 립과 치크로 완성한 4가지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수채화처럼 얼굴에 물들인 우아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슈에무라© News1
슈에무라© News1
먼저 화보 속 고준희는 매끈한 피부에 말린 장미빛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핑크, 살구빛 컬러의 블러셔를 투톤으로 발라, 아티스틱하면서도 에지 있는 ‘마뜨로즈’ 룩을 완성했다. 다른 컷에서는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코랄 컬러를 입술에 바르고 양 볼에 살구빛 블러셔를 발라 여성스러움과 쿨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댄디코랄’ 룩을 선보였다.

또한 핑크 컬러의 립과 치크를 사용한 메이크업에 가녀린 목선을 돋보이게 하는 브이넥 수트를 매치해 ‘시크핑크’ 룩을 표현, 촉촉한 텍스처의 레드 립을 발라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쉬어로즈’ 페미닌 룩까지 서로 다른 매력의 썸머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슈에무라© News1
슈에무라© News1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슈에무라의 7월 신제품인 ‘MLBB 컬렉션’ 립스틱과 ‘글로우 온’ 블러셔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화보 속 고준희의 4가지 립 컬러는 댄디코랄(#CR342), 시크핑크(#PK375), 올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마뜨로즈(#BG954)와 쉬어로즈(#RD151)다.

한편, 슈에무라와 배우 고준희가 함께한 뷰티 화보는 매거진 지면과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