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니골드, 온라인 통합몰 ‘미니몰’ 오픈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6-26 17:16 송고
© News1
© News1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miniGOLD)가 26일 ‘미니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그간 ‘미니몰’은 미니골드 브랜드의 쇼핑몰 역할만 했으나, 이번 리뉴얼 오픈으로 홈페이지와 쇼핑몰, 종합몰 기능까지 통합하는 공식 온라인 통합몰로 탈바꿈하게 됐다. 골드 주얼리부터 플라워, 패션 액세서리 및 맞춤형 기프트 콜렉션까지 다채롭게 취급한다.

또 간편결제를 통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하면서 접근성을 강화했고, 모바일 결제 수단도 다각화해 고객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여기에 ‘미니몰’은 오프라인 매장 홍보 수단으로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를 안내하면서 온-오프라인을 잇는 창구 역할을 하게 되고, 미니골드에서 운영중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을 공유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게 된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쇼핑 기능이 강화된 미니몰을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온라인 구매혜택 등이 추가되니 더 많은 온라인 구매가 일어날 것”이라며 “중장기적으로 미니몰을 확장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골드 측은 ‘미니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응모자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미니골드의 플라워 브랜드인 ‘Fioom(피움)’ 플라워 박스를 선물하고 있으며, 리뉴얼 오픈 이후에는 사연을 받아 플라워를 발송할 예정이다. 또 200만원 상당의 명품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돼 있다.

플라워 미니부케+시계+주얼리 세트를 2만9000원~5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박스도 500개 한정 준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