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혁수와 맛있고 재밌있게 다이어트 하자!…행복 서포터스 모집

(서울=뉴스1 ) 김수경 에디터 | 2017-06-26 10:20 송고
© News1
© News1
푸드나무의 닭가슴살 감동 쇼핑몰 랭킹닭컴(대표 김영문)이 ‘권혁수와 함께하는 행복한 다이어트(이하 행복한 다이어트)’ 캠페인에 참여할 서포터스 30명을 모집한다. 
 
‘행복한 다이어트’ 캠페인은 랭킹닭컴 전속모델 권혁수가 MBC ‘나 혼자 산다’ 등에서 보여준 유쾌한 모습을 모티브로, 맛있는 식단과 즐거운 운동으로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다이어트의 의지가 약하거나 초심을 찾고 싶은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행복 서포터스’에 응모 가능하다.
 
‘행복 서포터스’는 랭킹닭컴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스 신청 페이지의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 간단한 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6월 30일(금)까지이며 선발 결과는 7월 4일(화)에 개별 통지한다.
 
서포터스로 선정된 30인은 7월 10일(월)부터 7주간 제공되는 닭가슴살 식단을 바탕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미션을 성실하게 수행한 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랭킹닭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푸드나무 김영문 대표는 “무작정 굶거나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식단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행복한 다이어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서포터스 참여를 통해 다이어트는 어렵고 힘들다는 편견을 깨고, 랭킹닭컴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행복 다이어트’에 도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최근 배우 권혁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 다이어트 공약을 내건 TV-CF를 공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