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번 주말엔 여기로…이색 데이트로 활력 충전

(서울=뉴스1 ) 김수경 에디터 | 2017-06-23 09:57 송고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인기다. 평범한 나들이 코스에서 벗어나 가지고 싶은 물건을 직접 만들어 보거나, 직접 작품이 되어 보는 등 체험 프로그램도 가지각색.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은 가족 연인들 사이에서 호응이 뜨겁다. 

이번 주말,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조금 특별한 시간을 보내면서 일상의 활력소를 얻어보는 건 어떨까.

'이도'제공© News1
'이도'제공© News1
‘여주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이도(yido). 여주 이도 세라믹 스튜디오에서는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 수 있는 도예 체험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도예 체험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그릇을 만들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호응이 좋다. 1인당 체험비는 3만5000원이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도자기가 만들어지는 과정이 궁금하다면 사전신청을 통해 'Y-팩토리 투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이도의 도자기가 만들어지는 공간인 ‘Y-Factory’ 내부를 견학하며 도슨트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매주 일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aqua_springtime 제공© News1
인스타그램- aqua_springtime 제공© News1
롯데월드 어드벤처 ‘팀랩월드’
신비한 배경 속에서 인생 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가상현실 체험 놀이터 ‘팀랩월드’를 추천한다. 눈이 즐거운 디지털 아트 작품들이 가득한 공간으로 사진 촬영도 자유롭게 가능하다. 내가 그린 물고기를 스캔하면 작품 속 바다에 나타나는 ‘스케치 타운’ 등 색다른 체험형 작품들로 관객들에게 호응이 좋다. 수많은 LED로 우주 공간을 표현한 ‘크리스탈 유니버스’를 비롯해 시시각각 변하는 꽃 배경 등은 SNS에 많은 인증 사진이 올라오는 인기 공간이다.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현대카드 회원과 동반 2인까지 무료로 입장 가능한(월 8회 한정)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는 1만여 권의 요리책과 식재료, 셀프 쿠킹이 가능한 키친을 갖추고 있다. 책 속의 레시피를 보고 직접 요리할 수 있는 셀프 쿠킹 프로그램과 전문가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를 운영한다. 쿠킹 클래스는 예약제이며 선착순으로 마감하고, 셀프 쿠킹 프로그램은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