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여름 방학, 아이 데리고 호텔에서 보내볼까

국내 호텔가, 가족여행객 대상 여름 패키지 출시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6-23 08:01 송고 | 2017-06-23 08:43 최종수정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제공© News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제공© News1

다가오는 여름 방학과 휴가 기간을 앞두고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은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이번 방학만큼은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지만 마땅한 이벤트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국내 호텔가에서 선보이는 여름 패키지들을 눈여겨보자.
  
호텔들은 가족 여행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앞다투어 성인은 물론 아이들을 위해 가성비 높은 다양한 혜택과 이색체험, 선물을 선사하는 패키지들을 출시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LG 최신 가전 체험…'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LG전자와 협력해 최신 가전을 1박2일간 체험할 수 있는 '딜라이트 투게더'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숙박, 성인 2인과 어린이 최대 2명(만 12세 미만) 무료 조식 뷔페, 보조 침대,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이용권 1장, 캔달 잭슨 레드 와인 1병 등으로 구성된다.

이용할 수 있는 전자 가전은 △퓨리케어 360도 공기 청정기 △약 30cm의 짧은 거리에서도 사용 가능한 '미니빔TV' △휴대가 간편한 '포터블 스피커' △가족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켓포토' 등 4종이다.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판매되며 가성비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패키지는 하루 5객실 한정이다. 가격은 35만원부터다.
  
반얀트리 서울 제공.© News1
반얀트리 서울 제공.© News1

◇ 반얀트리 서울, 여름 캠프 참여 가능한 '핫 서머' 패키지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핫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구성은 객실 1박에 야외수영장 '오아시스' 2인 입장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예약자에겐 신청을 통해 반얀트리 키즈클럽에서 운영하는 여름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름 캠프는 생각 프로젝트, 리듬체조, 융합 예술활동, 중국어 교실, 미술 교실, 야외수영장 아쿠아 피트니스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여름 캠프 참여를 희망하면 최소 3일전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최소 인원 3명 이상 시에 행사가 진행된다. 패키지는 다음달 15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되며 이용 가격은 72만6000원부터다. 키즈클럽 여름 캠프에 참여하는 경우 1인당 추가 요금 20만9000원이다. 

JW 메리어트 서울 제공© News1
JW 메리어트 서울 제공© News1

◇ JW 메리어트 서울,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버블 앤 스위치'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어린이 고객을 위한 선물이 제공되는 '버블 앤 스위치' 패키지를 선보였다. 어린이 고객에게 달콤한 젤리 디저트와 롤리팝으로 구성된 환영 선물세트는 물론 세계적인 비누방울 완구 업체로 알려진 리틀 키즈 브랜드의 버블 글리터 버그(Fubbles Bubble Glitter Bug) 비누방울 놀이 세트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 위치한 리틀란드 이용권 1매도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패키지 예약은 다음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3만6000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임피리얼 팰리스 제공© News1
임피리얼 팰리스 제공© News1

◇ 임피리얼 팰리스, 온 가족이 힐링할 수 있는 '키즈숲'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무더운 여름, 온 가족이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는 '키즈숲 패키지'(Kids Forest Package)를 출시했다. 키즈숲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러쉬 펀 입욕제, 룸서비스 야식, 스테판 조셉 캐릭터 비치타월, 야외수영장 50% 할인쿠폰 1매(최대 4인 적용)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러쉬 펀 입욕제는 점토 놀이하듯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거품 목욕도 즐길 수 있는 일거양득 아이템이다.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야식은 매콤 해산물 떡볶이와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 2병이 포함된다. 또 50% 할인권이 제공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키즈숲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8월31일까지이며, 가격은 21만9000원부터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제공© News1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제공© News1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푸르른 남산 만끽…'서머 남산 트레킹'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푸른 녹음이 가득한 남산을 느낄 수 있는 '서머 남산 트레킹'(Summer Namsan Trekking)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룸 서비스 조식 2인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스포츠 가방, 쿨팩, 타월, 생수와 비타민워터 등이 제공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만6000원부터다. 앰배서더 클럽 회원, 플러스 회원에겐 10% 추가 할인이 제공한다.
  
밀레니엄 힐튼 제공© News1
밀레니엄 힐튼 제공© News1

◇ 밀레니엄 힐튼, 서울 도심 알차게 둘러보는 '서울로 7017' 패키지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서울역 고가를 사람 다니는 보행길로 바꾼 도심 공중 공원 '서울로 7017'의 개장을 기념해 '서울로 7017'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1970년대 지어진 옛 다리가 2017년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등장한다는 의미에서 명명된 '서울로 7017'은 보행길로 탈바꿈한 17m의 공중 정원에서 서울역 광장, 숭례문, 한양도성 성곽길, 남산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시티뷰 1박, 피크닉 쿨러백(베이글 크림치즈 샌드위치 1개, 포카치아 샌드위치 1개, 그릭 샐러드 1팩, 딸기 1팩, 오렌지 주스 1잔, 하프바틀 레드와인 1병, 생수 1병, 월넛 브라우니 1개), 사진 인화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10월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25만원이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