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1일 수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6-21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는 날. 다만 자신의 노력없이는 도움도 소용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60년생 -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다. 효율적인 일 처리가 필요하다.
72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구설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은 피하라.
84년생 - 말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운 날. 언행에 주의하며 신중히 처신해야 할 때.
96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라. 분수를 지키고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소띠>
눈 앞의 이익에 사로잡히지 말고 미래를 보라. 원대한 뜻을 가져야 한다.

61년생 -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다. 때와 장소를 잘 가려야 하는 날.
73년생 - 화려한 장미 꽃에는 가시가 있다. 탐스러운 먹이가 있어도 조심스럽게 접근하라.
85년생 - 지금은 일단 정지하는 것이 좋다. 무조건 직진하지 말고 주위를 잘 살펴라.
97년생 -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와 양보가 필요한 날. 지나친 고집은 삼가라.

<호랑이띠>
오늘은 나의 발언이 통하는 날이다. 자신있게 의견을 내놓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62년생 - 대인관계에서 부드러움과 융통성을 보여라. 매사가 뜻대로 풀리게 될 것이다.
74년생 -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좌절은 금물.
86년생 - 모든 것을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은 날. 판단이나 결정도 빠를수록 이익이다.
98년생 - 성공이 불확실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도 피해야 할 때.

<토끼띠>
나비가 꽃 밭에 날아든 격이니 향기가 가득하다.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하게 되는 날이다.

63년생 - 매사가 잘 풀리니 날아갈 듯한 하루.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모른 척 마라.
75년생 - 자신의 생각과 계획이 척척 맞아떨어지는 날이다. 주위의 칭찬을 듣게 된다.
87년생 - 소개팅이나 면접에 아주 좋은 날이다. 다만 상대에 대한 예의를 잃지 마라.
99년생 - 멀리 가거나 이동할 일이 있다. 다만 너무 늦게까지 밖으로 다니지 말 것.

<용띠>
과거의 경험을 되새기며 처신하면 좋은 날. 만권의 책이 한 번의 경험보다 못할 때가 있다.

52년생 -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하는 날.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손익을 계산해 보라.
64년생 - 순간의 선택이 일의 성패를 좌우한다. 결정을 내릴 때를 확실한 알아보고 결정할 것.
76년생 -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라.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88년생 - 거창하던 일이 흐지부지 되기 쉬운 날. 너무 큰 계획을 세우지 마라.

<뱀띠>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에 휩싸일 수 있다. 마음 상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53년생 - 구설이나 손재수에 주의해야 하는 날. 남의 일에는 끼어 들지 말 것.
65년생 - 아무리 계획이 좋아도 실행이 없으면 무용지물. 자신있게 움직여라.
77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날. 공손하고 예의바른 언행이 필수.
89년생 - 상대방이 숙이고 들어오기를 기다리지 마라. 내가 먼저 양보하면 잘 풀리는 날.

<말띠>
뜻밖의 큰 도움을 받으니 만사형통이다. 새로운 일을 벌이기에도 좋은 날이다.

54년생 -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대가를 기대하지 마라. 기대하지 않으면 길하다.
66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날. 계획이나 아이템을 만들기에 좋다.
78년생 - 주변 사람과 함께 상의하고 움직여라. 동료나 친구의 도움이 크다.
90년생 - 위에서 도와주고, 아래에서 따른다. 매사가 순조로운 원만한 하루.

<양띠>
아무리 올라도 정상이 멀리 보인다.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라.

55년생 - 쉽게 빛을 보기 어려운 날. 묵묵히 자리를 지키면 길하다.
67년생 - 얻을 수는 있으나 경쟁이 심하다. 꾸준히 진행해야 얻을 수 있는 날.
79년생 - 참고 인내해야 하는 하루. 불평, 불만이 있어도 드러내지 말 것.
91년생 - 자만하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자칫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

<원숭이띠>
잘못한 것이 있다면 빨리 용서를 구하라. 실수는 빨리 고치는 것이 좋다.

56년생 - 소박하고 검소한 모습이 필요한 날. 불필요한 지출은 자제하라.
68년생 - 한 번만 참으면 오랜 시간이 편하다. 감정 표현을 삼가할 것.
80년생 - 뜻밖의 수입이 발생하는 날. 공돈이 생기면 주변에 베풀어라.
92년생 - 거짓이나 변명은 결국 드러나기 마련. 정직만이 살 길이다.

<닭띠>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일도 손에 잡히지 않는다. 산책이라도 하면서 여유를 갖자.

57년생 - 위나 소화기 질환에 주의해야 하는 날. 과음이나 과식은 피할 것.
69년생 - 가까운 친인척과의 금전거래는 금물. 자칫 돈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다.
81년생 - 손발이 바쁘나 얻는 것은 없다. 실속을 챙기면서 움직이는 것이 좋다.
93년생 -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마라. 멀리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한 날.

<개띠>
오늘은 실행해야 하는 날이다. 이 핑계 저 핑계로 미루다 보면 기회를 놓친다.

58년생 - 새로운 것을 탐하지 마라.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행운이 있다.
70년생 -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는 날. 손윗사람이 이끌어 준다.
82년생 - 머리 회전이 잘 되는 날. 조금만 고민해도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
94년생 - 무엇보다 금전운이 좋은 하루. 새로운 돈줄이나 수입이 생길 수 있다.

<돼지띠>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다. 욕심을 버려야 마음이 편하다.

59년생 - 마음이 있어야 꿈도 있기 마련. 당장은 어렵더라도 전화위복되는 운세.
71년생 - 신뢰와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날. 다른 사람과의 약속은 지키는 것이 좋다.
83년생 -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라. 움직여야 길하다.
95년생 - 수신제가 치국평천하. 남을 탓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라.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