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이버대학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 캠퍼스서 이틀간 시민강좌 무료특강 진행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6-20 09:48 송고
© News1
© News1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22일과 7월 22일 이틀간 서울 강북구에 있는 본교 캠퍼스에서 재학생과 입학지원자, 그리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지식 나눔을 실천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서울사이버대 대표학부이자 사이버대학 중 최초로 개설된 심리상담학부와 사회복지학부의 전임교수들이 직접 강의한다.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사이버대 상담심리학과 구희정 교수가 ‘유아의 사교육 문제’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어 7월 22일에는 오후 2시부터 서울사이버대 청소년복지전공 정현주 교수가 ‘청소년과 대화하기’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시민강좌 무료특강은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7월 8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사회복지전공·노인복지전공·복지시설경영전공·아동복지전공·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가족상담학과·군경상담학과·특수치료학과 △부동산학과·법무행정학과·보건행정학과 △경영학과·국제무역물류학과·금융보험학과·세무회계학과 △정보보호학과·건축공간디자인학과·컴퓨터공학과·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콘텐츠기획·제작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음악학과(피아노전공) △자유전공학과 등 총 24개 학과(전공)다.
신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입학 지원은 서울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서울사이버대학교 대학원(대학원장 정상원)은 23일까지 사회복지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든 수업을 실시간 온라인 화상 교육으로 진행하며, 온라인대학 최초로 개설돼 탄탄한 동문 네트워크와 전통성을 자랑한다.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 접수를 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