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6월 셋째주(12일~18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6-12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우연 속의 행운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때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살짝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계획에 없던 약속을 잡거나 업무 중에 잠시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뜻밖의 고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 누가 다가오더라도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지난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농담으로라도 지난 일들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도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와 행운이 이어지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새로운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좋은 때입니다. 평소 눈여겨보던 상품이 있다면 한번 구매해 보세요.

<물고기자리>
-편안한 일상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쉴 때는 쉬더라도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달콤한 사랑의 결실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 마음에 두고 있다면 빨리 고백해 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작은 갈등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잘 처신해야 합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과욕과 허세에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호기를 부리지 마세요. 자칫 감당할 수 없는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도 피하는 게 좋습니다.

<양자리>
-행동이 필요해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세요.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실천하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거나 동경하지 마세요. 충분한 땀과 노력을 기울여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커플들은 좋은 애정운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자칫 삼각관계에 휘말릴 수 있으니 언행에 유의하세요.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이성들을 만나보는 게 좋습니다.

금전적으로도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다만 갑작스러운 지출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로 인해 돈이 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여유가 있다고 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내게도 이런 일이

무엇이든 마음먹은 대로 대로 술술 풀리는 시기입니다. 일이나 학업에서도 평소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고민하던 일이 있더라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마치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까요.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적극 대시해 보세요. 지금 용기를 내지 않는다면 두고 두고 후회할 지 모릅니다. 커플들은 작은 갈등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갈등이 있다면 빠른 시간 내에 풀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약간의 횡재운도 있으니 작은 행운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의 말에 따라 재물을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귀가 얇으면 그만큼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작은 정성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너무 큰 것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잠시 주변을 둘러보며 가까운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의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세요. 마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표현하는 것도 중요한 법입니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나가보세요.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서 당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크게 여유롭지는 않더라도 걱정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작은 금액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게자리>
-새옹지마

길과 흉이 함께 들어오니 신중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소개팅이나 미팅에 나가보세요. 아마도 당신에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애정을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아주 여유롭지는 않지만 크게 걱정할 일도 없는 시기입니다. 평소 당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면 될 것입니다. 가능하면 할부 거래나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서프라이즈

이번 주는 사자자리를 위한 시기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연애에 있어서도 좋은 일이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즐기며 느긋하게 일상을 만끽해 보세요. 다만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한다면 좋은 운도 사라질 수 있습니다.

싱글들은 우연한 만남에 기대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쩌면 길을 걷다가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변덕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면 상대방의 마음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손대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주변에서 당신의 행운을 탐하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모처럼 찾아온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겨서는 안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걱정은 그만

마음이 어지럽고 괜한 불안감이 드는 시기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서두르거나, 잘못된 결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걱정은 그만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딴 생각이 들 때는 일이나 공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싱글이라면 상대의 내면을 잘 살피셔야 합니다.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자신을 가꾸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새로운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당신을 위해 쓰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스스로를 가꾸는 데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됩니다.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투자입니다.

<천칭자리>
-복지부동

뭔가 풀릴 듯 풀릴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입니다. 운전을 하는데 사거리마다 계속 신호에 걸리는 상황이라 하겠습니다. 열심히 일해도 결과는 엉뚱하게 나오니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수확을 거두는 시기가 아니라 가꾸는 시기라 생각하세요.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하세요. 무심코 던진 말 한 마디에 연인이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싱글들은 서두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급하게 연인을 만들려고 하다 보면 엉뚱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몸은 피곤해도 수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가볍게 쇼핑을 즐겨 보는 것도 좋습니다. 횡재수도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실력을 키워야

당신의 능력을 키우고 실력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에게 뒤처질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자연스러운 자리에서 이성을 만나보세요. 미팅이나 소개팅같이 형식적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연인에게 당신의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크게 걱정할 것도 없고 고민할 것도 없는 한 주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옷 등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옷차림이나 패션 스타일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수자리>
-돌다리도 두들기며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자만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사람을 대할 때에는 말을 잘 가려서 하세요. 당신의 속마음이나 비밀을 함부로 드러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행동에 따라 극과 극의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주관을 지켜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끌려다니기 보다는 당신의 생각대로 움직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지출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들어오는 돈을 늘리기 보다는 밖으로 나가는 돈을 줄이도록 하세요. 신용카드 사용을 줄이고 체크카드나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장 필요한 곳이 아니라면 지출도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선택은 신중히

결정을 내려야 할 때는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도 좋지만 당신의 주관을 잃지 마세요. 누구보다 당신의 실력과 능력을 잘 아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이성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주변에 당신을 눈여겨 보고 있는 사람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커플들에게도 새로운 이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연인 이외의 다른 이성에게는 눈길도 주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당신의 노력에 대한 보답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수중에 어느 정도 여유 자금을 남겨두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