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6월 둘째주(5~11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6-05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정공법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도록 하세요. 골치 아픈 일이라 하더라도 외면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더 큰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오해가 있다면 더 늦기 전에 풀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이성을 만나려면 주말에 만나보세요. 주중에 만나는 사람은 잠시 스쳐가는 인연일 뿐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듣기 싫은 말이라도 흘려 들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세요. 이번 주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다만 허풍이 심하거나 말 많은 사람은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책임을 떠안지 마세요

그동안 당신을 괴롭히던 일들로부터 벗어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모처럼 여유와 해방감을 느낄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일이 있다면 주변의 도움을 구하도록 하세요. 모든 책임을 당신이 혼자 떠안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가벼운 일상 얘기 보다는 조금 진지하게 이야기를 끌고 가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주변 사람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아마도 당신이 한 눈에 반할 만한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돈 걱정할 필요가 없는 한 주입니다. 정신적 풍요로움과 함께 금전적 여유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좋은 때이니 원하는 물건을 구매해 보세요. 횡재수도 있는 시기이니 재미삼아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양자리>
-나를 소중히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당신의 주관대로, 당신의 생각대로 지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주변의 비위를 맞추느라 당신을 희생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른 그 무엇보다 당신 자신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분위기를 잡아보도록 하세요. 식사를 하더라도 좀더 근사한 곳에 가보면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 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주 초에 고비가 찾아올 수 있으니 잘 대처하는 게 좋습니다. 혼자 해결할 수 없는 일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구하도록 하세요. 주 중반 이후가 되면 점차 안정되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황소자리>
-참견은 안돼요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신경을 끄도록 하세요. 가벼운 충고는 괜찮으나 지나친 간섭은 피하셔야 합니다.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 장소를 바꿔보거나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세요. 싱글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나 미팅이 좋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한 순간에 빼앗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한 주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을 결정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더욱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쌍둥이자리>
-미루지 않기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해야 할 일들이 쌓이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힘을 내도록 하세요. 잠시 어렵다고 포기를 한다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서는 안 됩니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세요. 커플이라면 무엇보다 연인에 대한 신뢰가 필요합니다. 섣불리 상대방을 의심하거나 오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도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지름신이나 충동구매만 주의하면 될 것입니다. 혹시라도 여유가 된다면 비상금을 마련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있는 대로 쓰게 되면 꼭 필요한 순간에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까요.

<게자리>
-결단력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또한 당신의 생각이나 의견도 확실히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분위기나 다른 사람에게 끌려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게 거리를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사람을 만나보세요. 천칭자리의 사람을 만난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시험을 보거나 직장을 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사자자리>
-때를 기다려야

욕심을 버리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도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는 잠시 쉬어가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세요.

커플들은 연인에게 예의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항상 옆에 있다고 하여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기분 상하는 일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도 한시름 덜 수 있는 시기입니다. 너무 돈에 연연해 하지 말고 적당한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개성 발휘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활기가 넘치는 한 주입니다. 톡톡 튀는 모습으로 당신의 개성을 발휘해 보세요. 사람들 앞에 나서서 적극적으로 리드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새로운 일이나 목표에 대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돈독해질 것입니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데이트나 이벤트를 계획해 보세요. 싱글들은 의외의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습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이 당신의 연인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은 편으로 작은 횡재운도 있습니다. 재미삼아 로또나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으세요.

<천칭자리>
-새로운 사랑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올 것입니다. 특히 미혼이나 싱글에게 아주 좋은 한 주입니다. 잘 풀리지 않던 일이나 골치 아픈 일도 하나둘 사라질 것입니다. 운이 좋다고 하여 너무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어쩌면 연인과 헤어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별은 새로운 만남을 의미하니 너무 슬퍼하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당신을 눈여겨보는 사람은 없는지 주위를 잘 둘러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셔야 합니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의 돈 거래는 최대한 피하셔야 합니다. 자칫 재물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전갈자리>
-인기 폭발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신없이 바쁜 한 주입니다. 그만큼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필요로 한다면 외면하지 마세요.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당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가능하면 많은 이성을 만나보세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짝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수입도 충분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소개를 해 준다면 못이긴 척 나가보세요.

<사수자리>
-바라는 대로

좋은 흐름이 시작되고 있으니 몸도 마음도 편안한 시기입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낙관적인 태도로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마음 속에 여유가 있어야 더 많은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다만 사람들 앞에서 너무 잘난 척 하지는 마세요.

커플들은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옷차림을 바꿔보거나 새로운 변화를 꾀해 보세요.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을 주의해야 합니다. 잘 모르는 사람과는 오랜 시간 한 자리에 있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당신의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너무 자랑하지 마세요. 자칫 주변의 시기와 질투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적극적인 태도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대충 넘겨서는 안 됩니다. 작은 노력이 쌓여 큰 성과를 불러온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싱글이라면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외모나 조건보다는 상대방의 내면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애정 표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과 애정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갖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특히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는 피해야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놓치지 마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