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경남銀, 'CEO와 함께 하는 소통·공감 무학산 산행'

(부산ㆍ경남=뉴스1) 남경문 기자 | 2017-05-28 13:36 송고
손교덕 경남은행장(오른쪽)이 28일 본부 부서장과 영업점장 50여명과 함께 마산여자중학교를 출발해 무학산 정상까지 산행을 하고 있다.(경남은행 제공)2017.5.28./뉴스1© News1

BNK경남은행은 28일  손교덕 은행장을 비롯한 본부 부서장, 창원지역 영업점장 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CEO와 함께 하는 소통·공감 무학산 산행 행사’를 가졌다.
이날 참가자들은 다소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마산여자중학교를 출발해 무학산 정상을 경유, 만날재공원으로 하산하는 약 8km 코스를 3시간여 동안 걸었다.

특히 무학산 정상에 오른 뒤에는 음료와 간식을 함께하며 격의 없는 담소로 고충사항과 건의사항을 나눴다.

손교덕 은행장은 “변화와 혁신이 지속되기 위해서는 건강한 기업문화가 정착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직급 직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소통 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창원지역에 이어 각 지역 영업본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CEO와 함께 하는 소통·공감 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손교덕 은행장은 취임 후 줄곧 은행장과 함께하는 워크 앤 토크·CEO와 함께하는 소통 릴레이·CEO와 함께하는 가까워톡·CEO와 함께하는 이심점심(以心點心) 등 다양한 임직원 소통행사를 가져오고 있다.


news234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