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바쁜 직장인들, '포스트 시리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비타민 등 영양소 다량 함유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17-05-26 17:25 송고
동서식품 골든 그래놀라 크런치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 = 동서식품 © News1

동서식품은 바쁜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포스트 시리얼' 제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짧은 시간에 손쉽고 든든한 아침을 챙길 수 있는 포스트시리얼은 총 320가지의 원료 검사 과정을 거쳐서 만든다.

포스트 시리얼은 '퀄리-C'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비타민을 첨가해 자칫 부족할 수 있는 영향성분을 더했다. 퀄리-C 인증 비타민은 탁월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으로 세계 최고의 고품질 비타민으로 받는 제품이다.

화학적인 맛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포스트 시리얼 시리즈는 맛있는 자연의 맛을 그대로 가져온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제품을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즈 △포스트 라이트업 △포스트 통곡물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서 출시하고 있다.
특히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제품으로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슈퍼곡물인 귀리, 쌀, 옥수수, 보리, 밀을 포스트만의 배합비로 구워서 만드는데 이 곡물은 77.8% 함유돼 있다. 여기에 아몬드와 피칸 등 견과류도 추가돼 영향이 풍부하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도 있다. 통상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때면 굶거나 불규칙한 식사를 해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포스트 라이트업은 상대적으로 소화 흡수가 잘되는 쌀에 단백질, 식이섬유 등 필수 영양 요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박슬기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 포스트 시리얼 제품들은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시간이 없어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jd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