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보검X아이린, '뮤직뱅크' 월드투어 MC 출격…자카르타서 재회 [공식]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7-05-26 17:23 송고 | 2017-05-26 17:45 최종수정
KBS © News1
KBS © News1

'뮤직뱅크'의 '금요커플' 박보검과 아이린이 팬들의 성원에 또 한 번 응답한다.

박보검과 아이린은 오는 9월2일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엑스포(Jakarta International Expo)에서 개최되는 KBS2 '뮤직뱅크' 월드투어에서 또 한 번 MC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뮤직뱅크에서 호흡을 맞출 당시 특유의 케미로 많은 화제를 낳았던 바 있다. '보검 매직'으로 모두를 홀리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박보검, 걸그룹 중 단연 비주얼 원톱 아이린은 때로는 현실남매처럼 때로는 현실커플처럼 많은 인기를 끌었다.

'뮤직뱅크' MC 이후, 두 사람은 국내외를 종횡무진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 뮤직뱅크 월드투어를 위해 뭉친 두 사람이 싱가포르에 이은 11번째 월드투어 '뮤직뱅크 인 자카르타'에서는 과연 어떠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지 기대된다. 

이번 '뮤직뱅크 인 자카르타'는 EXO, B.A.P, 여자친구, 아스트로, NCT 127이 참여하여 현지 K-POP 열기에 화답할 예정이다. 공연뿐만 아니라,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과 한국 무역협회(KITA), KBS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대규모 전시인 K-EXPO가 함께 펼쳐진다. K-EXPO는 한국의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고 우수 한류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할 수 있는 대규모 문화 박람회로 우리나라의 문화 콘텐츠와 우수 상품 전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