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혼부부’ 주상욱♥차예련 “패션 케미 100점”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5-26 09:10 송고
연예계를 대표할 또 한 쌍의 선남선녀 부부가 탄생했다.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종영한 MBC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으며 달달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이 두 사람은 25일 오후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공식적인 부부로서의 연을 맺게 됐다.

평소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으로 유명한 이 두 사람의 ‘커플 패션 케미’는 어떨까.
© News1 권현진 기자
© News1 권현진 기자
◇ '우아+젠틀' 완벽한 5월의 부부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차예련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여심을 사로잡는 주상욱은 비주얼 면에서도 완벽한 케미를 보여줬다. 이들은 결혼식을 진행하기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어 아름다운 드레스와 슈트 차림을 공개했다.

‘5월의 신부’ 차예련은 화사하면서도 수수한 웨딩드레스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적당히 파인 넥 라인이 그의 아름다운 어깨선을 강조했고, 소매 부분은 시스루 시어 소재를 활용해 은은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자연스럽게 연출한 웨이브 헤어와 화사한 핑크 메이크업으로 5월의 꽃같이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룩을 완성시켰다.

지상욱은 깔끔한 블랙 컬러의 슈트를 착용해 슈트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깔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단정한 시계를 착용, 그의 뛰어난 패션 감각이 돋보였다.
© News1 권현진 기자
© News1 권현진 기자
◇ ‘시크미 뿜뿜’ 커플룩으로 연출한 공항 패션

이들 부부는 지난 4월 26일 화보 촬영을 위해 하와이로 출국하는 모습마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차예련은 심플한 블랙 미니 원피스에 배색 컬러가 독특한 레더재킷을 걸쳐 시크한 매력을 뽐냈고, 주상욱은 비슷한 패턴의 블루종 재킷과 하늘색 슬랙스를 착용해 다른 듯하면서도 비슷한 센스넘치는 둘만의 커플룩으로 주변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 인스타일, 차예련 SNS © News1
사진 / 인스타일, 차예련 SNS © News1
◇ “어떤 컬러도 소화 가능” 커플 패션 화보컷

매거진 인스타일을 통해 공개된 화보에선 ‘블루&핑크’ 콘셉트의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과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의 오프숄더 원피스를 착용한 차예련과 단정하면서도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셔츠로 청량감 넘치는 커플 패션을 연출했는가 하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를 착용한 차예련과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 슈트로 완벽한 커플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