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5월 마지막주(5월29일~6월4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5-29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사람 조심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습니다. 함부로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도 말고, 기대도 하지 마세요.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주중보다는 주말의 애정운이 좋습니다. 이성과 만날 계획이 있다면 주말에 약속을 잡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좋은 관계를 위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다만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어쩌면 오랜 시간 돌려받지 못해 마음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오랜 시간 연락이 없던 사람이 찾아온다면 주의하세요.

<물고기자리>
-내게도 이런 일이

무엇이든 마음먹은 대로 대로 술술 풀리는 한 주입니다. 일이나 학업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골치아픈 일이 있더라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테니까요.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적극 대시해 보세요. 지금 용기를 내지 않는다면 나중에 후회할 지도 모릅니다. 커플들은 작은 갈등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갈등이 있다면 빠른 시간 내에 풀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약간의 횡재운도 있으니 작은 행운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의 말에 따라 돈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귀가 얇으면 그만큼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
-할 말은 해야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는 게 좋습니다. 상대를 배려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참으면 병이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작은 감정이 쌓여서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 끙끙대지 말고 시원하게 내뱉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영화와 같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들은 적극적으로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표현하지 않으면 소용없는 법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 있을 것입니다. 예상 외의 수입이 들어온다면 주변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행운이란 주위 사람들과 나눌수록 더 커지기 마련입니다. 그동안 고마웠던 이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황소자리>
-성실한 태도

다른 일에 신경쓰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이번 주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이라 하더라도 방심하거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일할 때는 확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 연인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커플들은 상대방과 갈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주고 받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줘야 할 것은 주고, 받아야 할 것은 받으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과 거래를 한다면 증빙이나 문서를 받아두세요. 약간의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새로운 도전

당신의 현실에 만족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세요.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관심이 있던 분야를 공부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을 하세요.

싱글들에게는 새로운 이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눈여겨 보고 있으니 주위를 잘 둘러보세요. 커플들은 당신의 연인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삼각관계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금전적으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많은 돈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술자리나 유흥에 돈을 쓰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돈을 쓰려면 당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일에 쓰도록 하세요.

<게자리>
-변덕부리지 말고

꾸준히 초지일관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다른 일에 한 눈 팔지 마세요. 사람을 대할 때에도 이랬다 저랬다 해서는 안 됩니다. 일단 약속한 일이 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나가보세요. 커플들은 연인의 사생활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나친 관심은 상대방에게 간섭으로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평소보다 지출이나 소비를 늘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시기입니다. 좋은 정보나 주변 소개가 있다면 놓치지 말고 잡으세요.

<사자자리>
-행운 가득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힘과 추진력과 붙을 것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당신의 일에 힘을 쏟도록 하세요. 아마도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셔도 좋은 때입니다.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미래가 눈 앞에 있을 것입니다. 싱글들은 주변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니까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약간의 노력으로도 수입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용돈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여유가 있다면 사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편안한 한 주

운의 흐름도 좋고 행운도 찾아오는 기분 좋은 한 주입니다. 몸은 조금 피곤해도 마음만은 편안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다 잘 될 것이라는 희망을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긍정적인 사고와 여유로운 태도가 더 많은 행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은 일단 경계하세요.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칫 권태기에 접어들 수도 있으니 평소보다 연인에게 신경쓰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당신이 노력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도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항상 주변의 정보에 눈과 귀를 열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균형을 잡아야

이번 주는 적절한 균형과 조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거나, 한 가지 일에만 매몰되지 마세요. 일이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당신의 생활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이 서운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해 주는 사람과 있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혹시라도 당신에게 말하지 못한 고민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이번 주는 돈을 벌기 보다는 써야 할 때입니다.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남에게 신세만 지다 보면 사람들과의 관계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주변 사람을 통해 알아보세요.

<전갈자리>
-인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거나 새로운 모임에 나가보세요. 당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의 삶에 있어 커다란 변화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당신의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운명과도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재물에 너무 연연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아끼는 것이 능사가 아니니 써야 할 때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사람들에게 쓰는 돈은 일종의 투자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보완의 시기

이번 주는 일이나 공부에 힘을 쏟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성실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요령을 피우거나 얕은 수를 쓰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잘못된 것이나 고쳐야 할 점도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싱글이라면 가까운 사람들과 사귀는 것은 피하세요. 자칫 사랑과 우정 모두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이끄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트 장소나 코스 등을 당신이 직접 계획해 보세요.

지갑을 열어야 할 때는 한번 더 생각해 보세요. 꼭 필요한 곳 이외에는 지출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 돈 거래를 하는 것은 최대한 피하셔야 합니다. 가능하면 돈을 빌려주지도 말고, 빌리지도 않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적당한 긴장감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어느 정도 긴장을 유지하세요.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태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을 대할 때에도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일이든 사람이든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가까운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지나치게 상대방의 사생활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최대한 긴축 재정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현재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지 않도록 하세요. 돈을 쓰더라도 꼭 필요한 곳에만 쓰셔야 합니다. 어렵게 들어온 돈이 쉽게 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