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8일 일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05-28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큰 것을 얻기 위해서는 작은 것을 과감히 버려야 한다. 큰 포부를 가질 것.

60년생 - 말을 조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말 것. 인내하면 호전되는 운세.
72년생 - 시기를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라. 모든 일이 당신 마음먹기에 달린 운세.
84년생 - 평상시의 태도만 유지하면 결과는 계획대로 나오는 때. 흔들리지 마라.
96년생 - 고집을 부리거나 떼를 쓰지 마라. 숙여야 할 때는 확실히 숙이는 것이 좋다.

<소띠>
갑작스런 심경변화로 변덕을 부리기 쉬운 날이다. 스스로를 잘 제어하여 절제된 생활이 필요하다.

61년생 - 기대한 만큼 일이 이루어지나 어느 정도의 지출은 감수해야 할 때.
73년생 - 아직 기일이 오래 남은 일에 대해 미리 걱정하지 마라.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된다.
85년생 - 천하장사 항우도 댕댕이 넝쿨에 넘어진다. 덜렁대거나 꼬임에 빠지기 쉬우니 자중.
97년생 - 양보와 터협이 필요한 날이다. 받으려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어야 하는 날.

<호랑이띠>
운은 좋아지는데 구설수가 따르는 날이다. 닭띠와 원숭이띠와는 부딪히지 않는 것이 좋다.

62년생 - 멀리 나가면 사고나 다툼이 생기는 때니 법규와 안전수칙을 꼭 지킬 것.
74년생 - 고민도 풀리고 협조자도 생기면서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니 힘이 생기는 운세.
86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자신감을 가지고 힘써 보는 것이 좋은 운세.
98년생 -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줘라. 귀인이나 자신의 멘토를 만날 수 있다.

<토끼띠>
이성운에 합이 드니 남녀 모두 만남이 길한 날이다. 친구같은 연인을 만나게 되는 날.

63년생 - 좋은 말에 용감한 부하까지 고루 갖추고 전투에 임하는 운세니 백전백승하는 때.
75년생 - 윗사람과 아랫사람의 가교 역할로서 상통하달에 힘써야 할 때.
87년생 - 우연치 않은 소개팅으로 인연을 만나거나 멀어졌던 연인 사이가 좋아지는 운세.
99년생 - 매사가 순조로우니 마음이 편안하다. 뜻한 대로 풀리는 만사형통의 하루.

<용띠>
목기가 강한 날이니 화초재배에 유리한 날이다. 여성은 옷을 사기에도 좋은 운에 해당한다.

52년생 - 약간의 진전은 있는 운세지만 아직 완전한 해결은 어려운 때니 기다릴 것.
64년생 - 처음에는 잘 시작했으나 끝에는 흐지부지해지기 쉬운 운세니 초지일관할 것.
76년생 - 가족과의 나들이 때는 아이들이나 노인들에게 각별히 신경 써야 할 운세.
88년생 - 야유회나 공연 관람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운세이나 서두르면 좋지 않다.

<뱀띠>
만남과 헤어짐은 내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니 집착하면 괴로움만 있을 뿐이다.

53년생 - 노력해도 얻는 것이 없을 땐 가까운 곳이나 주변을 살피면 얻을 수 있다.
65년생 - 움직임에 조심하라. 작은 것은 탈이 없으나 큰 것은 자중함이 좋다.
77년생 - 작은 일에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때니 스스로 적극성을 갖고 일에 임하라.
89년생 - 가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막지 마라. 순리를 따르는 것이 이익이다.

<말띠>
큰 짐 한 번 지는 것보다 작은 짐 두 번 지는 것이 낫다. 일의 집중과 분산에 힘써라.

54년생 - 고대광실을 지어도 쓸모 없게 된다. 큰 것보다 작은 일에 충실 할 때.
66년생 - 얼렁뚱땅 눈가림으로 일하기 쉬우니 정도를 지켜 노력해야 할 때.
78년생 - 잘되던 일도 끝에 가서는 탈나기 쉬운 때니 마무리에 신경 써야할 운세.
90년생 - 우쭐하는 기분이 분위기를 망치게 되니 경솔한 언행은 각별히 삼갈 것.

<양띠>
타인을 위해 베푸는 것이 길한 운세이다. 돌고돌아 결국 나에게 돌아오게 된다.

55년생 - 얻은 이익을 독식하면 탈이 생긴다. 분배에 정확성을 기해야 할 때.
67년생 - 위아래로 협조가 잘 이루어지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운세.
79년생 - 작은 구설이 있을 수 있으나 동요되지 말고 의지대로 나가야 길하다.
91년생 - 작은 이익을 쫓다 큰 것을 잃기 쉽다. 대담하게 행동해야 좋은 때

<원숭이띠>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친구를 찾아라. 친구나 옛사람이 행운을 가져오는 날이다.

56년생 - 참고 인내해야 하는 날이다. 화나는 일이 있어도 즉각적인 반응은 피하라.
68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은 불리하다. 잠시 몸을 낮추고 물러서야 하는 날.
80년생 - 물품 구입은 미루는 것이 좋다. 씀씀이를 줄이고 자신의 재물을 잘 지켜라.
92년생 - 불필요한 외출이나 장거리 여행은 피하라. 낯선 곳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닭띠>
모든 것이 순서가 있으니, 선후와 경중을 잘 따져라. 서두르다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다.

57년생 - 집안 일로 신경쓸 일이 생긴다. 배우자나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라.
69년생 - 노력을 기울여야 얻는 것이 있다. 대가없이 얻으려 하면 원망을 살 수 있다.
81년생 - 일정 및 스케쥴 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 취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라.
93년생 - 젊은 패기만으로는 성사가 어렵다. 어른이나 손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날.

<개띠>
굳은 신념과 각오가 필요한 날이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라.

58년생 -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하루. 가만히 앉아서 얻으려 하지 말 것.
70년생 - 자신이 하기 싫은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라. 솔선수범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
82년생 -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오는 법이다. 매사에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라.
94년생 - 피하지 말고 부딪혀야 하는 날. 처리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마라.

<돼지띠>
새 것이 좋아보일지라도 옛 것이 이롭다.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

59년생 - 혼자 독점하거나 개인행동보다는 여럿이 함께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는 때.
71년생 - 겉보기에는 무난한 일 같아도 함정이 숨어 있어 실수하는 때니 신중할 것.
83년생 - 얇은 귀로 남의 말을 듣고 행동하다가는 큰 코 다칠 때니 중심을 잡을 것.
95년생 - 작은 일이라고 허술하게 처리하지 마라. 잠깐의 방심이나 실수가 후회를 불러온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