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입사원 사기진작 프로젝트 '막내가 굽네치킨 쏜다'

(서울=뉴스1 ) 김수경 에디터 | 2017-05-25 09:39 송고
이미지- 굽네치킨 제공© News1
이미지- 굽네치킨 제공© News1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신입사원의 사기 진작을 돕기 위해 직장에 ‘굽네 갈비천왕’을 전달하는 “신입사원 사기진작 프로젝트, 막내가 굽네치킨 쏜다!” 굽카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소비자 소통의 하나로 매월 굽네치킨 시식차 ‘굽카’가 소비자에게 직접 방문하는 진정성있는 이벤트를 펼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6월 이벤트는 직장생활 적응하느라 분주하고 고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신입사원들을 위로하고 회사생활에 있어서 사기진작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신입사원은 자신이 회사 생활을 하며 있었던 특별한 에피소드를 남기면 된다.
 
굽네치킨은 특별한 사연을 남겨준 신입사원을 선정해 굽네치킨 시식차인 ‘굽카’와 함께 해당 회사를 방문할 예정이다. 선정된 신입사원의 직장에는 굽네치킨의 대표 히트메뉴인 굽네 갈비천왕이 전달된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갈비양념치킨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갈비양념의 ‘단짠단짠’한 매력을 살려, 출시 한 달 만에 굽네치킨의 판매 구성비 30%를 달성, 갈비맛 치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내 링크 URL을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의 신입사원들이 모두 힘을 내고, 새 직장에서 직장 동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꾸준히 굽카 고객 사연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과 맛있는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