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젊은이들의 메카 홍대에 맥주 마니아들이 뭉쳤다

(서울=뉴스1 ) 김수경 에디터 | 2017-05-23 16:54 송고
 
 
지난 22일 저녁, 젊은이들의 메카 홍대의 한 카페에 ‘맥주 마니아’들이 모였다.
  
삿포로 맥주의 공식수입딜러사인 엠즈베버리지㈜가 트렌드 전문채널 올리브TV와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는 삿포로맥주를 좋아하는 ‘오늘 뭐 먹지?’의 시청자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올리브TV의 간판 프로그램인 ‘오늘 뭐 먹지?’ 성시경과 신동엽, 민경훈 세 MC가 직접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를 만들어 참석자들에게 직접 서빙을 했다. 또한 삿포로 맥주의 모델로 활동중인 성시경과 신동엽이 마니아들에게 ‘스노우헤드’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벤트의 참석자들은 “평소 삿포로 맥주를 즐겨 마시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에 이벤트에 참가했으나 세 명의 MC가 직접 음식을 서빙할 줄은 몰랐다. 기대이상의 즐거운 시간이었으며, 오늘 배운 스노우헤드 만드는 법을 친구들에게 전수해 주겠다”며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엠즈베버리지㈜의 류태일 부장은 “삿포로맥주 고객과의 소통의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움과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