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태용X셀렙샵, ‘Ce& Tae Yong’ 리미티드 컬처 라인 출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5-23 10:32 송고
사진 / 씨이앤 태용(Ce& Tae Yong) © News1
사진 / 씨이앤 태용(Ce& Tae Yong) © News1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늘 화제를 모았던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번에는 CJ 오쇼핑 셀렙샵과 만나 컬처 라인 ‘씨이앤 태용(Ce& Tae Yong)’을 한정판으로 전개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감각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셀렙샵이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통해 전개하는 컬처 라인 ‘씨이앤(Ce&)’의 협업 크리에이터로 활약했다. 고태용 디자이너 특유의 위트 있는 그래픽과 만화적인 색감은 셀렙샵의 고퀄리티 소재와 센스 있는 디자인을 만나 더욱 빛을 발했다.
사진 / 씨이앤 태용(Ce& Tae Yong) © News1
사진 / 씨이앤 태용(Ce& Tae Yong) © News1
이번 라인은 고양이 그래픽을 담아낸 ‘캐티튜드 썸머 티(Cattitude Summer Tee)’ 12종으로 구성됐다. 비욘드 클로젯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국민 개티’의 스핀 오프로 위트 있게 탄생한 이 아이템은 올여름 ‘국민 고양이 티’로 거듭날 예정.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3’에서 남다른 고양이 사랑을 자랑했던 배우 윤균상과 그의 반려묘 쿵이, 몽이, 또미가 뮤즈 역할을 톡톡히 했다. 윤균상은 오는 24일(수)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을 앞둔 ‘씨이앤 태용(Ce& Tae Yong)’ 론칭 기념 오픈 하우스 행사에도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고태용 디자이너와 셀렙샵이 함께 선보이는 ‘씨이앤 태용(Ce& Tae Yong)’ 라인의 서머 티와 MD 상품은 CJ오쇼핑 셀렙샵과 온라인몰에서 5월말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