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호텔ㆍ크루즈

싱가포르항공 '태국·말레이시아 크루즈'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5-19 16:25 송고
© News1

싱가포르항공이 로얄캐리비안크루즈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폴라 트래블러 시즌 2' 이벤트 참여자 중 8명을 선발해 태국 푸껫·말레이시아 페낭 크루즈 여행을 보내주는 '플라이 앤 크루즈'(Fly & Cruis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응모 방법은 네이버 폴라에 국가별로 앨범을 생성해 자신만의 여행기와 200장 이상의 여행 사진을 업로드 후 '폴라 트래블러 시즌 2' 이벤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다음 여행앨범 웹사이트 주소(URL)을 이벤트 페이지 아래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앨범 심사는 지난 4월19일 이후에 생성된 앨범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종 당첨자 8명은 오는 26일 폴라앱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4박5일 동안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싱가포르에 도착 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보이저호에 탑승해 말레이시아 페낭과 태국 푸껫을 경유하며 크루즈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또 인기 사진작가 배지환에게 여행 사진 촬영 팁을 배우는 기회도 마련된다.


seulbin@news1.kr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여야, 국회 정상화 합의…정부조직법 논의 시작
7월 국회 열기로…조국·조현옥 출석, 추경 합의 관련 문구는 결국 빠져
여야 4당 원내대표가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임시국회를 여는 것에 최종 합의했다. 다만 쟁점이 된…
한승희 국세청장 후보자, 국회 인···
중톱
한승희 국세청장 후보자가 27일 국회 인사청문회를 통과했다. 국회 기획재정…
與 "사과로 끝?"…'문준용 조작' 배···
중톱
더불어민주당이 27일 문재인 대통령이 아들 준용씨의 고용정보원 입사에 개…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