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페이스북 개정 오픈

(부산ㆍ경남=뉴스1) 남경문 기자 | 2017-05-19 09:01 송고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토마의 정원 내에 마련된 모래놀이터에서 아이들의 모래 장난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공)2016.6.19./뉴스1© News1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토마의 정원 내에 마련된 모래놀이터에서 아이들의 모래 장난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공)2016.6.19./뉴스1© News1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공식 페이스북 계정(계정명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5년 개장해 경마는 물론 다양한 테마파크 콘텐츠를 선보여 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는 도심 속 빛축제 ‘일루미아’ 및 승마체험이 가능한 ‘마(馬)글램핑장’, 어린이 생태체험장 ‘토마의 정원’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하다. 
또 매주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워터페스티발’, ‘로보카 폴리 야생화 축제’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면서 부산경남권의 대표 테마파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에 새로 개설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공식 페이스북 계정은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소개는 물론, 공원 내 각종 음식점과 푸드트럭 메뉴를 안내한다. 

매주 시행되는 행사 정보도 자세히 소개하고 있어 해당 계정을 ‘좋아요’ 혹은 ‘팔로우’ 한다면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 나들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홍보담당 임혜린 사원은 “그간 공식 인스타그램으로만 고객과 소통했지만, 행사 안내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해 페이스북 계정도 오픈했다”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동시에 ‘팔로우’하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공식 페이스북 계정은 페이스북 검색창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검색하면 된다.


news234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