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직격人터뷰]손나은 "싸이 MV, 예쁘게 봐줘 감사…영광이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7-05-17 15:19 송고 | 2017-05-17 16:43 최종수정
© News1
© News1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싸이의 곡 '뉴페이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글로벌한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에이핑크 무대에서와는 다른 강렬한 존재감이 국내에서도 이목을 끌고 있는 중.

손나은은 17일 뉴스1에 "싸이 선배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었다. 평소와는 다른 이미지와 콘셉트로 찍어서 반응이 궁금했는데 재미있고 예쁘게 봐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웃었다.

손나은은 '뉴페이스'에서 예쁜 미모로 주목을 받았다. 노출은 없지만 섹시한 인상과 재미있는 춤으로 그간 보였던 매력과는 또 다른 신선함이 있었다는 평.

이에 손나은은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색다른 경험이었다. 연습할 때도 현장에서 싸이 선배님이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줬다. 정말 즐거운 현장이었다"고 밝혔다.

이날 싸이는 컬투쇼에 출연, 손나은의 섭외에 대해 "손나은의 동양미를 굉장히 좋게 생각한다. 러블리하고 귀여운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손나은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싸이의 곡 '뉴페이스'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