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가정의 달 5월, 우리 가족 건강 관리 방법은?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5-17 15:33 송고
© News1
가족 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가정의 달 5월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소중함을 잊고 지냈던 가족과 함께 모처럼 시간을 보내며 봄철 여유를 즐기고, 선물을 주고받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건강이다. 가족 중 한 사람이라도 아프면 온 가족에 고통을 안겨준다. 특히 올해 5월은 건강 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매일같이 이어지는 미세먼지, 꽃가루의 공세와 함께 따뜻한 남서류와 늘어난 일사량으로 고온 현상이 나타나면서 호흡기 질환 및 각종 감염병에 노출될 위험이 커졌기 때문이다.
특히 어린아이가 있거나 나이 든 부모를 모시는 가정의 경우, 꼼꼼한 건강 관리가 요구된다. 어린이와 노인은 면역력이 약한 만큼,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더욱 크기 때문이다. 평소 규칙적인 생활습관,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면역력과 영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식을 섭취해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엠디웰의 ‘페디아파우더’는 한국 소아 영양섭취기준(KDRIs)에 맞춘 유아 및 어린이용 영양식이다. 만 1세부터 10세까지 성장기 어린이와 유아를 위한 제품으로, 주요 3대 영양소와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DHA 등을 고르게 갖췄다. 또한 뼈와 치아 성장에 필요한 칼슘과 인, 비타민D는 물론 비타민E와 C, 구리와 아연도 함유돼 효과적인 어린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영양 불균형에 시달리는 성인들과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에 노출되기 쉬운 노년층에게는 엠디웰의 뉴트리웰 시리즈가 도움이 된다. 고단백과 당뇨식, 화이바로 구성된 뉴트리웰은 균형잡힌 식사가 어려운 현대인을 위한 제품으로, 하루 1~2팩만 섭취해도 하루 필요한 영양분을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돼 간편하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엠디웰의 ‘아호캐베리’도 있다. 아몬드와 호두, 캐슈넛, 크랜베리를 한 팩에 담은 영양 만점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견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엠디웰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오래도록 행복하고 싶은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이 아닐까 생각한다”라며, “엠디웰의 다양한 영양식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담은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