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우주’, 스페인 세포라 입점 완료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5-11 15:07 송고
​더우주 세포라 스페인​© News1
​더우주 세포라 스페인​© News1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대표 김용철)’는 스페인 세포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더우주는 지난달 치뤄진 세포라 프레스 행사를 시작으로 현재 스페인 내 120여 개의 세포라 매장에 입점을 완료한 상태다.

스페인 세포라 매장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더우주의 시그니처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인 인샷 마스크 5종과 우주베어 마스크팩 3종, 신제품 파워 캡슐 마스크팩 2종 등으로 해당 제품들은 더우주만의 독특한 패키징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더우주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력, 혁신적인 디자인을 갖춘 마스크팩 제품을 기반으로 유럽 및 글로벌 소비자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에 현재 12개국인 해외 진출 국가 수를 올 연말까지 유럽 10개국을 포함, 전 세계 30개국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스페인 세포라 입점 이후 전 세계 화장품 규모 1위로 꼽히는 유럽 시장의 여러 나라에 진출을 확정하고 있다”며, “독특한 제품뿐만 아니라 스토리가 있는 마케팅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K-뷰티 및 한국 문화 전파를 선도하는 한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우주’는 한류 엔터테인먼트 대표 기업 키이스트가 참여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앞서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싱가폴 등 아시아권 국가를 비롯해 캐나다와 두바이 등의 진출에 성공한 바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