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패션쇼&카약체험 즐길거리 풍성한 2017 경기국제보트쇼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5-10 14:38 송고
© News1
5월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축제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특히 굳이 멀리 가지 않고도 색다른 재미와 행운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경기국제보트쇼’는 데이트코스와 가족 나들이코스 등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꼽힌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경기국제보트쇼’는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보트쇼로, 전문업체는 물론이고 일반인들을 위한 다양한 주말 이벤트와 무료체험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기보트쇼의 정규 TV프로그램 ‘렛츠고보트피싱’ 전 편을 방영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보트쇼와 함께 하는 여러 미디어파트너 방송사가 동시에 송출하는 ‘렛츠고보트피싱’은 ‘지깅걸’ 최운정 프로가 출연해 참가업체들의 보트와 낚시용품을 활용한 해양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공개한다. 최운정 프로는 방송진행과 함께 사인회 및 포토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약 동호회원들이 마련한 카약사진전과 카약 탑승체험 이벤트존도 마련된다. 행사장에는 우성아이비, 한남종합마린 등이 카약을 협찬해 대형 유수풀에서 카약을 직접 탑승해 보는 기회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장 한켠에서는 참치 해체쇼와 참다랑어 무료시식 이벤트도 진행된다. 26년 경력의 베테랑 참치회 전문가가 출연하여 통참치를 현장에서 해체하는 쇼와 함께 혼마구로(참다랑어) 시식행사도 예정되어 있어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참가사이자 공식협찬사인 우성아이비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패션쇼를 준비하고 있다. 자사의 워터스포츠룩인 ‘미스트랄’ 패션쇼에서는 유명 모델들과 함께 여름스포츠를 더욱 멋스럽게 즐길 수 있는 패션아이템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기주입식 카약과 SUP보드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기다리고 있다.

이 외에도 한국인 최초로 클리퍼 세계일주 요트대회에 참가한 김한울 선수가 자신의 항해기와 대회 도전기를 공개하며 자격증 취득경험담과 요트산업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경기국제보트쇼의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사전등록 하면 무료 참관이 가능하며 오는 22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