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RE:TV] '우결' 담담한 막방 "아듀, 꽃길만 걸어요"

(서울=뉴스1) 황혜수 기자 | 2017-05-07 06:50 송고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News1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News1
2012년 9월 시작해 4년 반동안 설렘을 안겨준 가상 결혼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가 막을 내렸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최민용-장도연, 이국주-슬리피, 공명-정혜성 커플의 마지막 결혼 생활 모습이 그려졌다. 최민용, 장도연 커플은 스페셜 방송으로 한 번 더 볼 수 있다.

4년 반동안 설렘을 안겨준 가상 결혼 프로그램의 시즌 종료는 특별한 이벤트 없이 담담하게 끝나 아쉬움을 남겼다.

최민용은 장도연을 위한 스페셜 저녁 만찬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민용 장도연 커플은 낭만 배 드라이브에 나섰다. 선박운항 1급 자격증을 갖고 있는 최민용은 '마도로스 최'답게 능숙하게 배를 운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민용은 장도연에 운전대를 잡아보게 하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는가 하면 줄낚시를 함께 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이어 최민용은 낚시에 실패했지만 아침에 미리 잡아놓은 횟감과 개불을 찾아와 장도연을 위한 저녁 만찬 준비에 나섰다. 최민용이 지난회 자신의 생일을 위해 장도연이 차려준 딸기 만찬에 버금가는 저녁 만찬을 직접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최민용은 직접 회칼세트를 준비해와 직접 잡은 횟감을 직접 회를 뜨고 배 모양의 접시에 데코레이션했다. 뿐만 아니라 여심을 자극할 꽃을 직접 장식하는 모습으로 장도연과 여성 패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정혜성과 공명이 직접 만든 수제 맥주를 결혼 답례품으로 지인들에게 전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혜성과 공명은 씨앤블루의 이종현, 이태환, 김새론에 이어 B1A4의 진영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이국주 슬리피 국슬커플은 일본여행의 마지막날 데이트를 이어갔다. 우동을 먹으며 먹방을 선사했다. 우동을 시작으로 군밤, 꼬치, 생맥주를 먹방했다. 이어 이국주가 꼬치가 안쪽에 있어 빼기 힘들어하자 슬리피가 이빨로 슥 밀어 주는 모습으로 달달함을 선사했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지난 6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 종료됐다.


hs1004@

오늘의 인터뷰